공승연, 예원 이종현 헨리와 함께 `우결` 전격 합류.."공승연은 누구?"





(사진= 우결 공승연·예원·이종현·헨리)



탤런트 공승연과 쥬얼리 출신 예원,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 출연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MBC 측은 2일 "`우결`의 새 커플 남자 후보는 가수 겸 배우로 왕성히 활동 중인 `씨엔블루의 이종현`과 MBC `진짜 사나이`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준 `슈퍼주니어-M의 헨리`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여자 후보로는 MBC `무한도전-토토가 특집`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 `쥬얼리 출신의 예원`과 신비스러운 이미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신예 공승연`이 투입된다"고 밝히며 새 커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 후 예능 첫 나들이인 공승연과 예능에 자주 출연하며 좋은 인상을 심어준 예원, 이종현, 헨리까지 이 4명의 선남선녀들은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2일인 오늘부터 첫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네 사람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되고,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하게 된다. 과연 `우결`의 새로운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공승연, 예원, 이종현, 헨리의 선택은 오는 14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결 공승연·예원·이종현·헨리, 기대된다" "우결 공승연·예원·이종현·헨리, 왠지 재미있을 듯", "우결 공승연·예원·이종현·헨리, 공승연은 누구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기가요 유승옥, `청순미모+아찔몸매` 니엘 여자친구 완벽 변신 `깜짝`
ㆍ`진짜 사나이` 엠버, 꿀성대교관에 호감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