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 등장에 `난색`.. 이유는?







(사진= 용감한 가족 박명수)



‘용감한 가족’ 박명수가 박주미의 등장에 난색을 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용감한 가족’에서는 배우 박주미가 새롭게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라오스 출발 직전까지 새로운 가족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있던 박명수는 자신의 아내로 온 박주미를 보고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박명수는 가상의 아내가 생긴다는 사실을 듣고 충격에 어찌 할 바를 몰라 말까지 더듬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얘기도 안 해 놓고 왜 갑자기 와이프를 만드냐”며 제작진에게 호통을 치는가 하면 “우리 와이프가 그런 거 싫어해”라며 어쩔 줄 몰라 했다.





하지만 정작 박주미가 등장하자 얼굴에 웃음꽃이 만개한 박명수는 괜히 언성을 높이며, 마냥 좋아할 수 없는 처지에 우왕좌왕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특히 “방송에는 나가면 안 되지만 재혼하는 기분이다”라고 속내를 밝혀 스태프들을 폭소케 해 다음 주부터 방송될 라오스 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우려와 달리 박명수는 라오스에서 박주미와 깨소금 냄새가 폴폴 나는 ‘부부케미’를 보여줬다는 후문.





‘용감한 가족’ 박명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용감한 가족 박명수, 너무 웃기다”, “용감한 가족 박명수, 앞으로가 기대된다”, “용감한 가족 박명수, 재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언프리티 랩스타` 제이스vs제시 19금 비키니 대결 승자는?
ㆍ`삼시세끼` 손호준-차승원-유해진-정우, 훈훈한 가족사진 인증샷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파검VS흰금` 드레스 색깔 논란, 제품 실제로 보니..`깜짝` 완판行
ㆍ안심대출 갈아타볼까?··대출금리 0.8% 인하 효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