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뚝살 빼는 운동` 세가지 비법, 5분 투자에 올 여름 `팔짱 등극`



팔뚝살 빼는 운동 한 번에 1분씩 5번 반복시 효과적



팔뚝살 빼는 운동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포털사이트에 팔뚝살 빼는 운동 방법이 소개 돼 많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팔뚝살 빼는 운동인 에어 트레드밀은 양손 모두 주먹을 쥐고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린 뒤 팔을 구부리고 발은 뛰는 운동이다.



에어 트레드밀은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허리와 가슴을 편 뒤, 주먹을 말아 쥐고, 팔꿈치 근육을 조이면서 팔뚝을 구부리는 것으로 양쪽을 번갈아 수축하고 이완시킨다는 느낌으로 움직여야 한다.



또한 플로어 태권도는 무릎을 구부려 엎드린 뒤 양손으로 바닥을 짚는 동작으로 시작하는 운동으로 오른팔 팔꿈치를 잡아당기듯이 허리 옆에 붙이고 팔꿈치를 펴면서 팔을 뒤로 쭉 뻗는다.



이어 뻗었던 팔은 다시 접고 팔꿈치를 허리 옆에 붙여 오른손으로 다시 바닥을 짚는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실시한다



스탠딩 슬레드는 다리를 어깨 넓이고 벌린 후 무릎을 구부린다. 팔을 앞으로 나란히 한 상태에서 상체를 앞으로 숙이며 하체를 고정한 상태에서 다시 두 팔을 뒤로 뻗은 뒤 반동을 이용해 팔을 앞으로 원위치 시킨다.



특히 전문가들은 한 운동에 1분 씩, 세 가지 운동을 연결해 5번을 반복하면 팔뚝살 빼는 운동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사진 = 클라라 트위터)



팔뚝살 빼는 운동, 팔뚝살 빼는 운동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언프리티 랩스타` 제이스vs제시 19금 비키니 대결 승자는?
ㆍ`삼시세끼` 손호준-차승원-유해진-정우, 훈훈한 가족사진 인증샷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파검VS흰금` 드레스 색깔 논란, 제품 실제로 보니..`깜짝` 완판行
ㆍ안심대출 갈아타볼까?··대출금리 0.8% 인하 효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