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 `역대 최고 시청률` 이대로 종영하나



삼시세끼 어촌편



`삼시세끼-어촌편`이 케이블 시청률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가운데 연장방송 없이 예정대로 다음달 20일 종영되는 것으로 알려져 아쉬움을 사고있다.



26일 한 매체는 케이블채널 tvN 한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삼시세끼-어촌편` 추가 촬영 계획은 없"고 밝혔으며 스페셜 분량까지 총 9회로 종영된다고 보도했다.



이로써 `삼시세끼 어촌편`은 내달 20일을 마지막으로 종영하게 된다.



`삼시세끼 어촌편`은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세 남자배우가 낯선 어촌에서 `한 끼`를 가장 어렵게 체험해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앞서 장근석이 출연했지만, 세금 문제 논란으로 하차하고 손호준이 투입됐다.



더욱이 `삼시세끼 어촌편` 속 차승원과 유해진의 깨알 콤비에 더해 산채와 손호준의 케미까지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된 `삼시세끼 어촌편` 시청률은 12.4%를 기록하며 역대 tvN 방송프로그램 중 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2013년 `응답하라 1994` 마지막 방송 최고시청률 11.9%을 0.9%p 앞서며 tvN 역대 최고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운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어촌편, 안돼~ 차줌마를 다시 못보다니", "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콤비가 대단했는데,,,.", "삼시세끼 어촌편, 내사랑 산채 안되~!", "삼시세끼 어촌편, 삼시세끼 애청자였는데 이제 뭐보나.?" 등 굉장히 아쉬워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송세형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병헌 이민정 귀국 입장표명, 만삭에도 `스키니+킬힐` 럭셔리 공항패션
ㆍ`AOA 사뿐사뿐` 초아 마이리틀텔레비전 인기, 진짜사나이 꽃미남 교관 화제, 20~30대 목 디스크 급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헌법재판소 "간통죄 위헌" 콘돔회사+불륜남녀 `환호성`… 62년만에 폐지
ㆍ백지영-정석원 부부 집 공개 `감각 돋보이는 러브하우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