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천연화장품 멀티샵 일 나뚜랄레가 공식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합니다. 15명 내외로 진행될 서포터즈 3기는 월 10만 원 상당의 엘보라리오 및 루멘, 코트노아의 베스트 제품과 신제품 체험의 기회가 주어지며 서포터즈 기간인 5개월 동안 일 나뚜랄레 제품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월 1회 정기 모임을 바탕으로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이들을 선발해 추가로 소정의 상품도 전달합니다. 27일까지 이메일로 접수를 받으며 SNS 및 커뮤니티를 즐기고 뷰티 및 천연화장품 홍보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네요.





탑텐(TOPTEN)이 삼일절을 맞아 국내 브랜드를 애용하자는 의미에서 탑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7일부터 3월 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탑텐 매장과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29900원의 치노 팬츠를 9900원의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이 치노 팬츠는 네이비, 베이지, 블랙 등 다양한 컬러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이 스마트하고 단정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링클프리 특수 가공을 통해 주름이 잘 가지 않아 자연스럽게 꾸미지 않은 듯한 멋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으며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과 탄력감으로 다리가 길어보이고 또한 힙업되어 보이는 효과가 있어 캐주얼과 정장 모두 잘 어울립니다. 한편,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런칭을 기념해 플러스 친구를 맺는 모든 사람에게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약 3일간 진행되는 치노 팬츠 할인 이벤트에서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끄네요.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 DNA가 바탕이 된 독자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온 라코스테(LACOSTE)가 14일 뉴욕 메르세데스 벤츠 패션위크에서 2015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에서 펼쳐지는 세계 4대 패션 위크 중, 가장 큰 규모인 뉴욕 패션위크는 하이엔드 브랜드의 제품들을 실용적인 디자인과 함께 선보여 최신 유행의 초시가 되는 곳입니다. 라코스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펠리페 올리베이라 밥티스타는 이번 FW15 뉴욕 패션쇼를 통해 브랜드의 핵심 DNA인 테니스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프렌치 레트로 무드의 ‘Winter Tennis’ 컬렉션을 선보이며 매혹적인 테니스의 세계로 안내했다고 합니다.





프랑스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가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의 유닛그룹 ‘태티서’를 2015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태티서는 1년간 루이까또즈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면서 화보 촬영 및 각종 행사 참석 등을 통해 아이돌 최고의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낼 예정입니다. 루이까또즈는 ‘오프에어(OFF AIR)’라는 테마로 촬영한 화보를 통해 방송이 아닌 파티 현장 속 태티서의 모습을 공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화보는 태티서를 향해 터지는 수 많은 카메라 플래시를 사진에 그대로 담아내며 루이까또즈 2015 SS 시즌 스페셜 라인들과 함께 태티서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네요.





토리버치 뷰티(Tory Burch Beauty)가 아름다운 여류 화가이자 피카소의 뮤즈였던 프랑수아즈 질로(Francoise Gilot)의 당당하고 우아한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내추럴 봄 메이크업을 제안합니다. 2015 S/S 뉴욕 패션위크에서 영국 태생의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이앤 켄달(DIANE KENDAL)이 토리버치 뷰티 컬렉션으로 연출한 메이크업 제안으로 내추럴하면서도 누구나 쉽게 시도할 수 있는 웨어러블 메이크업 룩(Wearable Makeup Look)이라네요. 완성은 토리버치 뷰티의 첫 번째 향수 ‘토리버치 오드 퍼퓸’을 뿌리는 것으로 여성미와 톰보이, 시트러스와 플로럴, 안정과 우아함이 잘 어우러져 고전성과 의외성을 동시에 발산할 수 있다네요.





리복은 90년대 자사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클래식 라인의 러닝화 ‘벤틸레이터 오리지널’을 탄생25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벤틸레이터 오리지널은 1990년대 처음 선보인 제품으로, 출시 당시 시대를 초월한 획기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 배색으로 스니커즈 마니아들로부터 화제가 됐습니다. 이번엔 디자인과 컬러 배색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오리지널 버전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클래식한 디자인은 물론 90년대의 레트로한 스타일도 지니고 있어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네요. 그린, 블루, 핑크 총 3가지이며, 아이를 위한 키즈 제품 1컬러도 함께 출시됐습니다.





엔알디는 2대째 이어온 유명 한의사 집안인 왕가(家)의 노하우로 만든 녹용 보양식품 ‘왕혜문의 녹용보감 진(眞)’을 리뉴얼 출시해 25일 GS홈쇼핑을 통해 새롭게 론칭했다고 합니다. ‘왕혜문의 녹용보감 진(眞)’은 웰빙 한의사이자, 약선 요리전문가로 유명한 왕혜문 원장이 직접 참여해 전통 왕가의 비법을 그대로 담아 출시한 프리미엄 녹용 제품입니다. 왕 원장은 최근 TV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탄탄한 건강미를 선보이며 몸짱 한의사로 유명세를 타면서 더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왕혜문의 녹용보감 진(眞)’은 녹용을 포함한 모든 원료가 식품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은 100% 국내산 자연원료로만 사용됐으며, 순수 녹용추출액만 75%에 달해 기존의 TV홈쇼핑 녹용 제품 중 최대 녹용 함량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이비카라 소진 사망, DSP소속 레인보우 `재경+노을` 애도 글 남겨 `뭉클`
ㆍ`AOA 사뿐사뿐` 초아 마이리틀텔레비전 인기, 진짜사나이 꽃미남 교관 화제, 20~30대 목 디스크 급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현중 전 여친 디스패치 폭로 `충격`··결혼 약속하더니 돌변 왜?
ㆍ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극중 파격 베드신 화제.."노출과 감정연기의 환상조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