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이 치아키 신이치 배역, 백윤식은 프란츠 폰 슈트레제만, 도희는 사쿠라 역?



타이니지 멤버 도희(19)가 `노다메 칸타빌레`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복수의 언론은 1일 "도희가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KBS)` 출연이 확정적"이라고 보도했다.



도희의 소속사 GNG프로덕션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도희가 `노다메 칸타빌레`에 출연할 예정이다. 지금은 계약서 작성만 남겨둔 상황”이라고 전했다.



도희가 출연하는 `노다메 칸타빌레`는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지난 2006년 일본 후지TV에서 방송했다.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에서 치아키 신이치 배역은 주원이, 프란츠 폰 슈트레제만에는 백윤식이 캐스팅 됐다.



도희는 `노다메 칸타빌레`에서 사쿠라 역을 맡을 예정이다.



도희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도희 노다메 칸타빌레, 배역이 딱 맞다" "도희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 기대된다" "도희 노다메 칸타빌레, 재미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이비카라 소진 사망, DSP소속 레인보우 `재경+노을` 애도 글 남겨 `뭉클`
ㆍ`AOA 사뿐사뿐` 초아 마이리틀텔레비전 인기, 진짜사나이 꽃미남 교관 화제, 20~30대 목 디스크 급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현중 전 여친 디스패치 폭로 `충격`··결혼 약속하더니 돌변 왜?
ㆍ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극중 파격 베드신 화제.."노출과 감정연기의 환상조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