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우먼의 조건으로 떠오른 ‘이것’?
[임혜진 기자] 사회적, 경제적으로 안정된 지위를 갖고 일과 자기관리에 있어 철두철미한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커리어 우먼’이라고 불리는 이들은 전문적인 직업에 종사하면서 생활의식도 강하고 소비생활 수준도 높아 자기관리에도 뛰어난 성향을 보인다.

커리어우먼은 직장 내뿐 아니라 외부 미팅과 출장을 통해 대내외적으로 활동하는 경우가 많아 사람을 만날 일이 많다. 따라서 사람들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이미지와 첫인상이 중요하기에 철저한 피부와 몸매 관리를 통해 자신의 외모를 꾸미는데도 적극적이다.

그러나 현명한 그들도 겪는 고민은 바로 노화로 인한 피부의 변화. 20대 중반부터 피부 노화가 시작돼 콜라겐과 탄력섬유의 양이 감소하면서 피부 탄력이 감소해 점차 주름이 생기고 관골지방이 아래로 처져 피부가 늘어지는 현상이 발생한다. 특히 30대 이후 여성들은 피부탄력도 저하가 심화되어 목주름과 팔자주름은 점점 깊어지고 얼굴선도 무너진다.

이에 많은 여성들은 피부에 좋은 영양제를 챙겨먹거나 마사지, 주름개선 화장품을 바르는 등 다양한 노력을 시도한다. 그러나 처진 얼굴 살과 이미 생긴 주름 등은 평소 생활 습관 개선에도 쉽게 사라지지 않아 피부과 전문시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최근 각광받는 안티에이징 시술인 ‘써마지CPT’는 피부 진피 층에 고주파를 전달해 콜라겐을 수축시키고 재생성을 유도해 피부탄력을 높여준다. 전용 써마지CPT팁에서 나오는 고주파 에너지가 피부 속 진피와 피하지방층까지 깊이 전달돼 콜라겐을 생성, 촉진시켜 주름과 탄력개선 및 얼굴윤곽을 살리고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개선하고 싶어 하는 부위를 세밀하게 나누어 눈 주위, 턱 라인, 처진 볼, 턱 선과 같은 얼굴은 물론 목, 팔, 복부, 허벅지, 엉덩이, 무릎 등의 몸 전체에 시술이 가능하다. 시술을 받은 대부분의 환자들이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가 용이하다는 장점도 있다.

임이석테마피부과 임이석 원장은 “써마지CPT의 효과는 개인차가 존재하지만 대부분의 환자의 경우 1회 시술로 짧게는 6개월, 길게는 1년 이상 지속된다. 시술 후 눈에 보이는 효과는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개선됨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현재 피부과의 안티에이징 시술은 필러, 보톡스리프팅(더모톡신, 진피층에 주사), 울쎄라, 스칼렛, 울트라포머, PRP, 실리프팅(마이다스리프팅, 회오리V리프팅, 레인보우 골드리프팅), 스컬트라, 에어젠트 등 그 이름을 모두 열거하기도 힘들 만큼 다양하다.

이중 써마지CPT와 더불어 각광받고 있는 시술에는 마이다스리프팅, 회오리V리프팅, 레인보우 골드리프팅 등이 있다. ‘마이다스 리프팅’은 시술시간이 짧고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고 즉각적인 효과로 주름제거, 피부탄력, 피부 톤 개선까지 한 번에 해결해 준다.

리프팅 효과와 기속기간이 더욱 강력해진 ‘회오리V리프팅’은 기존의 일반실보다 2배 이상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처진 볼 살, 팔자주름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최근 출시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인보우 골드리프팅 역시 99.9%의 금 나노코팅의 첨단 기술력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리프팅을 동시에 해결해 준다. 피부노화 개선은 물론 기미, 주근깨 제거, 피부 면역기능 강화, 여드름 치유, 피부 재생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사진출처: 영화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중고장터에 부는 ‘가구 공룡’ 열풍 “이케아 삽니다”
▶ 탈모 환자에게 나타나는 증상, 혹시 나도?
▶ 입시·취업 준비생, ‘원형탈모’ 주의
▶ 성인여드름, 언제까지 함께할 수 없다
▶ 목소리가 좋으면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