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산체 "아카데미 시상식에 날 부르지 않다니" 귀여워



`삼시세끼`의 제작진이 귀여운 강아지 산체 사진을 공개했다.



23일 tvN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아카데미 시상식에 나를 부르지 않다니. 개무룩. 개삐침! 산체의 구시렁. 아카데미 보다 만재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체는 방 한편에 웅크리고 있는 모습과 제작진의 센스 있는 글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산체, 정말 귀여워", "`삼시세끼` 토라진 산체, 고양이 벌이랑 놀아", "`삼시세끼` 산체, 빨리 손호준을 만나야지", "`삼시세끼` 시무룩한 산체 개무룩으로 변신, 귀엽다", "`삼시세끼`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강원도 정선을 떠나 머나먼 섬마을 만재도로 무대를 옮겼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정식 멤버로 활약하는 가운데, 정우, 추성훈 등 초호화 게스트까지 가세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사진=tvN 공식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vs `위아래` 송하예, 몸매 대결 `후끈`
ㆍ김기리 vs 이준 복근 대결…여심 사로잡은 `명품 복근`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초아 vs 임지연 19禁 살색 대결…누드톤 의상+볼륨몸매 `후끈`
ㆍ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 닐 패트릭 해리스, `알몸 진행+커밍아웃` 영화 버드맨 흉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