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우리은행-우리카드와 제휴…YG 금융상품 출시
[연예팀] YG엔터테인먼트가 우리은행, 우리카드와 제휴해 YG 금융상품을 출시한다.

2월23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우리YG체크카드’와 ‘우리YG적금’을 선보인다. 이와 관련해 공식 SNS에 YG금융상품 프리뷰 영상과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우리YG적금/YG체크카드 우대금리와 공연할인 혜택을 누려라!’라는 문구가 기재된 심플한 이미지다. 또 공개된 영상에서는 강렬한 비트와 함께 YG 대표 아티스트 빅뱅, 2NE1, 싸이, 에픽하이, 위너, 악동뮤지션, 이하이의 뮤직비디오 및 무대영상을 담고 있으며 ‘YG X 우리은행, 우리카드’라는 문구로 YG금융상품의 출시를 알렸다.

또한 YG CI가 박힌 블랙, 실버 색상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YG체크카드 이미지와 YG베어 KRUNK가 카드를 바라보고 있는 귀여운 이미지도 함께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우리YG체크카드는 YG공연티켓, YG eshop 할인서비스를 제공, YG 팬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탑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0대, 20대 젊은 층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온라인 할인, 온라인서점 할인, 토익 응시료 할인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 혜택과 모든 영화관, 커피, 패밀리레스토랑, 놀이공원 할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 우리YG체크카드 발급 후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YG사옥투어, ‘리미티드 에디션 카드 패키지’등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행사도 실시할 예정이라 눈길을 모은다.

특히 YG사옥투어는 아티스트의 연습실과 작업실 견학, YG 구내식당 식사, 기념촬영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것으로 전해져 YG팬들에게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YG 제휴 기념으로 제작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카드 패키지’는 특수 제작한 소장용 카드로 빅뱅, 싸이, 2NE1 등 YG 아티스트들에게도 제공할 예정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소장가치를 지닌다. 또 경품행사의 일환으로 YG가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인 ‘문샷’의 메이크업 쿠폰, 미니어처 키트 쿠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금융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YG와 우리은행, 우리카드는 문화, 공연 콘텐츠 산업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이나 청소년,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가족의 비밀’ 충격적인 출생의 비밀, 이일화-김승수 ‘이복남매였다’
▶ 여진구, 97년생의 새해 인사…잇몸 미소 ‘활짝’
▶ ‘토토무’ 유재석, 노홍철 음주운전 언급 “설마 했다”
▶ 지누션, ‘백투더 90’S 빅쑈‘ 관객 위해 재공연…개런티도 ’기부‘
▶ 박혁권, ‘무도’가 발굴한 新 예능샛별…‘아이혁맨’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