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을 향한 차승원의 무한애정이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 4회에서 `차엄마` 차승원이 유해진이 아닌 후배이자, 듬직한 일꾼 손호준에 대한 애정과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날 차승원은 제작진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다른 여자 게스트 필요 없다. 호준이만 있으면 된다. 애(손호준)가 묵묵히 자기 할 일 다 하고 맛있게 음식도 먹어줘서 너무 좋다"며 후배 손호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손호준에게 보내는 영상편지를 통해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 다음번에 네가 또 와라. 같이 또 재밌는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 이번에 와서 너무 고생했는데 그래도 맛있는 것 먹여줬잖아. 호준아 고맙다"라는 진심이 가득 담긴 편지로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앞서 차승원은 처음 만재도에 도착해서 낯을 가리는 손호준에 대해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잘 알지도 못하는데, 와서 막 그러는 것보다 적당히 호준이처럼 예의바르고 한 게 더 정감이 간다"라며 첫 대면부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삼시세끼 손호준 차승원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 삼시세끼 손호준 차승원 케미가 장난 아니다", "삼시세끼 손호준 차승원, 유해진이 질투할 듯", "삼시세끼 손호준 차승원 유해진 다음 시즌까지 쭉 갔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백진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몸짱 한의사 왕혜문, 몸속 독소는 이렇게 빼자 `노하우` 공개
ㆍ`신동엽과 총각파티` 김종민, 미녀들의 연이은 뽀뽀세례에 "행복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문재인 여론조사 제안 "여당, 국민지지 자신 없는가?" 자신감 넘치는 행보
ㆍ이병헌-이민정 부부, 설연휴 동반귀국?..."일정 확정 안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