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설 기프트 세트를 내놓고, 깜짝 행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키엘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마운 분들께 전할 설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키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설 기프트 세트 9종을 출시했습니다. 3만원 대부터 10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입니다. 이 중 눈 여겨 볼만한 기프트 세트는 키엘 수퍼 동안 라인 세트입니다. 키엘 수퍼 스마트 크림과 쫀쫀하게 조여진 모공으로 동안 라인을 완성하는 키엘 모공 탄력 에센스, 여행용 샘플 5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동시에 키엘은 100% 당첨 기회의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습니다.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정품과 크렘 드 꼬르 휩핑 바디 크림 미니 정품, 여행용 샘플 3종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12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스페셜 기프팅 서비스도 함께 진행합니다. 키엘만의 기프트 박스와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함께 증정해 특별한 마음을 담은 손 편지를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하네요.







바닐라코는 MBC 드라마 ‘킬미, 힐미’에 등장한 립라커의 인기가 고공행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11일 방송된 `킬미, 힐미`에서는 배우 지성(신세기)이 배우 황정음(오리진)의 촌스러운 메이크업을 해결하고자 바닐라코의 매장에 방문해 립라커를 사용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킬미, 힐미`가 방송된 뒤에 립라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등장인물이 사용한 브이브이 바운싱 쿠션과 브이브이 바이탈라이징 세럼의 문의가 많다"고 전했습니다.







슈에무라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안소희가 설 명절을 앞두고 tvN 드라마 ‘하트투하트’ 촬영 스태프에게 클렌징 오일을 선물했습니다. ‘하트투하트’에서 천방지축 소녀 고세로 역을 맡아 배우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는 안소희가 스태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깜짝 선물을 준비한 것이라고 하네요. 안소희는 밤낮없이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한 선물로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녹차 모링가 클렌징 오일을 선택했습니다. 이날 안소희는 스태프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하며 설 인사와 함께 노고에 감사를 표해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슈에무라 녹차 모링가 클렌징 오일은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미라클 그린 듀오 성분의 강력한 세정력과 항산화 작용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모공 속부터 말끔하게 정화해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에스쁘아는 입술에 닿는 순간 놀랍도록 가볍게 피팅되는 텍스처가 오랜 시간 촉촉한 윤기와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신개념 리퀴드 립스틱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Couture Touch Lip Fluid)를 출시했습니다. 기존의 리퀴드 립스틱이 지적받는 끈적임과 무게감을 보완하고 에스쁘아만의 꾸뛰르 핏 테크놀로지(특허 10-2015-0014986)를 적용해 입술에 끈적임 없이 얇고 촉촉하게 발리도록 한 제품입니다. 얇고 고르게 밀착돼 입술의 주름과 결을 메워 매끄럽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 색소 자체의 깨끗한 본연의 색을 표현해 소량만으로도 또렷한 발색과 맑고 윤기를 구현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키드, 레드, 핑크, 코랄, 오렌지 등의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적용된 듀얼 사이드의 꾸뛰르 핏 어플리케이터는 리퀴드 립스틱 내용물의 적당한 양 조절을 도울 뿐 아니라, 아티스트가 밀착 터치한 듯 입술 결을 살려 더 얇고 고른 컬러 표현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한편, 에스쁘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28일까지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 두 개를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랑콤은 2015년 브랜드 론칭 8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철학이 담긴 한 편의 특별한 영상을 선보입니다. 랑콤이 선보이는 이번 영상은 80년동안 랑콤이 추구해온 아름다움인 프렌치 엘레강스(French elegance)를 프랑스 초현실주의 스타일로 반영해 제작한 영상으로, 실제 세트를 조립하고 종이를 오려 촬영하는 전통적인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제작됐다고 하네요. 공개될 영상은 ‘이것은 장미가 아닙니다(Cecin’est pas une rose)’라는 주제로, 과거와 현재, 컬러와 흑백 등이 자유롭게 혼재되며 랑콤과 랑콤이 탄생한 프랑스 파리를 상징하는 다양한 오브제가 독특하게 어우러져 보여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단순히 브랜드 영상을 넘어서 랑콤이 가진 혁신성을 통해 여성들이 꿈꾸는 자유롭고 행복한 아름다움을 반영해 제작한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에뛰드하우스는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화장품 ‘브랜드숍’ 부문에서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로 13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주최로 매년 국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입니다. 시장점유율, 경영실적 등을 분석해 선정된 후보 브랜드 중 소비자 평가단의 투표와 온라인 조사, 전문가들의 심의를 거쳐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합니다. 에뛰드하우스는 7년 연속으로 화장품 브랜드숍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품질 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등 만족도 평가 전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으며 에뛰드하우스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브리바디` 왕혜문 한의사vs유승옥 비키니 대결 `청순미모+탄탄근육`
ㆍ 압구정백야 수영복 노출 백옥담, `탕웨이vs민아` 누굴 더 닮았나?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바로 이미연, `21살 나이 차` 불구 단편영화서 호흡 `벌써 심상치 않은 눈빛`
ㆍ신아영 식성은 코끼리, 몸매는? `C컵+S라인` 완벽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