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손호준의 과거 연애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9일 더팩트는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을 단독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이 주변 지인들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소소한 심야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손호준이 tvN `삼시세끼-어촌편`에서 여자친구와의 이별을 언급한 내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6일 방송된 `삼시세끼-어촌편`에서 유해진은 손호준에게 "크리스마스는 잘 보냈니?"라고 물었고, 손호준은 "집에 혼자 있었다"고 답했다. 이에 유해진은 "아직 여자친구 없구나? (헤어진 지)오래됐어?"라고 물었고, 손호준은 시무룩한 표정으로 "(헤어진 지)1년은 안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같은 열애설에 대해 손호준과 김소은 양측 모두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손소준의 소속사 MBK 관계자는 "두 사람이 알게 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라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만나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이 지난달 말, 한 패션 행사에서 처음 만났다. 유연석 덕분에 셋이 친해졌다"라며 "알고 지낸 지 한 달이 채 안 됐고 친한 사이는 맞지만 사귀는 사이라고 말하긴 힘들다"라고 부인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잘 어울리긴 하는데"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우와 정말인가?"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잘 어울리네요!"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누구 말이 맞는거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한경DB)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득남 박샤론, 출산 후 19금 비키니 화보 보니 `아찔`
ㆍ김나나-김영민 부부, SNS 엇갈린 글 게재 `부부싸움 흔적?`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조재윤 아내 조은애 누구?…GS홈쇼핑 간판 쇼핑호스트+뛰어난 미모 `화제`
ㆍ박은경 아나, 과거 서울대 의류학과 졸업사진 보니.."역대급 미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