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어촌편` 손호준, 유해진 앓이 "나, 이 형 좋아하냐"



`삼시세끼-어촌편`에 출연하는 배우 손호준이 유해진의 매력이 빠졌다.





9일 tvN `삼시세끼-어촌편` 공식 페이스북에는 "나, 이 형 좋아하냐. 보고 있나, 김탄?"이라는 글과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영상에는 13일 방송되는 `삼시세끼-어촌편`의 일부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SBS 드라마 `상속자들` OST와 함께 손호준이 `유해진 앓이`를 시작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손호준은 "마냥 구수하실 줄만 알았다. `허허허` 하실 줄만 알았다"라며 "가끔 얘기하는 거 들어보면 와인에 대해서도 잘 아신다"라고 유해진과 생활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외국에 대해서도 잘 아시고, 럭셔리하신 부분이 있다"라는 말로 유해진의 매력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삼시세끼-어촌편` 손호준, 김소은 어떡해?", "`삼시세끼-어촌편` 손호준, 요즘 대세네", "`삼시세끼-어촌편` 손호준, 참바다 씨와 잘지내요!", "`삼시세끼-어촌편` 손호준, 차승원, 유해진 한 가족이네", "`삼시세끼-어촌편` 손호준,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호준은 이날 김소은과 열애설에 휘말렸다. 이와 관련 손호준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는 "김소은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허미영 결혼, 속도위반 고백 "5개월째…아들이다"
ㆍ조현아 구치소 갑질...접견실 독점해 다른 변호사 피해 "갑질의 여왕"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손호준♥김소은 열애설, BMW 328i 심야 데이트 포착… 송재림은?
ㆍ가계소득 증가 막는 구조개선 `시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