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어촌편’ 차승원이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어촌편’에서는 만재도에서 어촌 생활을 만끽하는 배우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차승원은 짬뽕, 고추잡채, 꽃빵 등, 중국집에서만 맛볼 수 있을 줄 알았던 중화요리까지 척척 해내는 수준급 요리 실력으로 멤버들과 스태프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손님 자격으로 만재도를 방문한 손호준을 위해 차승원은 짬뽕을 대접했다. 이 과정에서 차승원은 야채 손질부터 양념 배합까지 순식간에 해치우며 요리 실력을 뽐냈다. 특히, 짬뽕 국물을 끓이며 양파 넣는 것을 깜빡했던 차승원은 그 사실을 깨닫자마자 빠르게 양파를 손질해 국물에 투척, ‘주부 9단’ 포스가 느껴지는 빠른 손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차승원은 각종 야채를 채 썰어 고추잡채를 뚝딱 만들었을 뿐 아니라 꽃빵까지 직접 만들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그는 여건상 꽃빵을 찌는 게 어려워지자 계란물에 튀김가루를 풀어 꽃빵튀김을 만드는 응기응변을 발휘, 오랜 시간 쌓아온 요리 내공을 드러냈다.



차승원표 중화요리를 본 시청자들은 “차승원 중화요리, 진짜 사먹는 것보다 맛있어 보이더라”, “차승원 중화요리, 방송 보다 배고파졌었어”, “차승원 중화요리, 나도 차승원이 한 요리 먹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삼시세끼-어촌편’은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45분에 방송된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투명인간` 최여진 vs `겟잇뷰티` 이하늬, 19금 몸매…볼륨대결 `후끈`
ㆍ`언프리티 랩스타` 제시, 랩 실력과 동등한 비키니 몸매..."육지담, 제 2의 윤미래" 극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D컵+엉짱녀` 예정화vs유승옥, 화면 꽉 차는 볼륨 몸매 `아찔`
ㆍ해피투게더 최정원, 비키니 사진 보니 속살까지 `꿀피부`..."피부 너무 좋아 고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