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차승원, 홍합짬뽕까지 만들어...나PD `폭풍흡입`





배우 차승원이 `삼시세끼-어촌편`에서 홍합짬뽕을 만들었다.



6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어촌편`에서는 차승원과 배우 유해진, 손호준의 만재도 생활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차승원은 새벽녘에 바다에 나가 뜯은 홍합으로 손수 짬뽕을 끓여 유해진과 손호준에게 대접했다.



앞서 우럭 탕수육 등 쉽지 않은 요리를 척척 만들어냈던 차승원이 이번에는 군침이 절로 넘어가는 홍합짬뽕을 만들어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차승원의 홍합짬뽕에 손호준과 유해진은 물론 나영석 PD까지 감탄을 보냈다.



차승원표 홍합짬뽕을 맛 본 손호준은 "짬뽕은 시켜서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다. 사 먹는것보다 더 맛있다"고 말했다.



특히 유해진은 "하루 종일 밉다가, 밥 먹을 때만 좋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승원 역시 "잘 먹어주니, 나도 밥 먹을 때만 고맙다"고 답해 웃음을 더했다.



이어 나영석 PD는 국자를 들고 솥째로 홍합짬뽕을 퍼먹어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차승원표 홍합짬뽕 나도 먹어보고 싶다", "차승원 진짜 요리 잘한다", "집에서 홍합짬뽕 만들어 먹어 봐야겠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삼시세끼-어촌편`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투명인간` 최여진 vs `겟잇뷰티` 이하늬, 19금 몸매…볼륨대결 `후끈`
ㆍ`언프리티 랩스타` 제시, 랩 실력과 동등한 비키니 몸매..."육지담, 제 2의 윤미래" 극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D컵+엉짱녀` 예정화vs유승옥, 화면 꽉 차는 볼륨 몸매 `아찔`
ㆍ해피투게더 최정원, 비키니 사진 보니 속살까지 `꿀피부`..."피부 너무 좋아 고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