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이 `장모치와와` 산체와의 동거가 시작됐다./tvN `삼시세끼-어촌 편` 방송화면 캡쳐



`삼시세끼’ 손호준 · 산체 "썸타는 중"



`삼시세끼’의 귀염둥이 장모치와와, 산체가 만재도 새식구 손호준과 밀당을 하며 다정한 모습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어촌 편’에선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만재도 적응기가 전파를 탔다.



게스트로 만재도를 방문했던 손호준은 기상악화로 배 운항이 중단되면서 예정에 없던 2박을 보내게 되자 처음엔 당황했지만 금새 만재도 생활에 적응했다.



`삼시세끼`의 마스코트 산체는 아침 일찍 가장 먼저 일어나 손호준에게 가서 놀아달라고 했지만, 손호준은 이불을 개고 정리하기만 했다.



급기야 산체는 손호준의 배에 올라가 뛰놀기 시작했고, 그의 얼굴에 모닝키스를 하며 애교를 부렸다.



이에 손호준은 산체를 끌어안으며 귀여워했다. 하지만 산체는 손호준의 손이 닿자마자 몸을 빼내어 달아나며 밀당의 고수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날 `삼시세끼` 손호준과 산체의 밀당하는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손호준 산체, 밀당의 고수네", `삼시세끼` 손호준 산체, 썸타는 거야?", `삼시세끼` 손호준 산체, 너무 귀여워", `삼시세끼` 손호준 산체, 나도 키우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삼시세끼` 손호준·산체 `삼시세끼` 손호준·산체 `삼시세끼` 손호준·산체 `삼시세끼` 손호준·산체 `삼시세끼` 손호준·산체 `삼시세끼` 손호준·산체 `삼시세끼` 손호준·산체
김미영기자 wowsports02@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투명인간` 최여진 vs `겟잇뷰티` 이하늬, 19금 몸매…볼륨대결 `후끈`
ㆍ`언프리티 랩스타` 제시, 랩 실력과 동등한 비키니 몸매..."육지담, 제 2의 윤미래" 극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D컵+엉짱녀` 예정화vs유승옥, 화면 꽉 차는 볼륨 몸매 `아찔`
ㆍ해피투게더 최정원, 비키니 사진 보니 속살까지 `꿀피부`..."피부 너무 좋아 고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