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어촌편` 새 공식 포스터 공개! 손호준 허탈 표정 `눈길`



tvN ‘삼시세끼-어촌편’의 새 공식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6일 공개된 tvN ‘삼시세끼-어촌편’ 새 공식 포스터에는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 새롭게 합류한 손호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등 세 남자가 아궁이에 모여 혹독한 환경에서 한끼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악전고투를 벌이는 장면을 담고 있다. 고된 표정의 차승원은 트레이드마크가 된 빨간 고무장갑을 낀 손으로 국자를 들고 유해진을 바라보고 있고, 어리벙벙한 표정의 유해진은 그런 차승원과 눈을 맞추면서도 이제는 익숙해진 듯 자연스럽게 부채질을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더불어 손호준은 한 쪽 구석에서 쪼그리고 앉아 둘의 대화를 듣고 있기라도 한 듯 허탈한 웃음을 짓는 모습으로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포스터를 본 네티즌들은 “비장미마저 감도는 포스터인데 왠지 웃긴다” “드디어 세 남자의 본격 섬마을 생존기가 펼쳐지려나 보다” “각자의 캐릭터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표정 때문에 빵 터졌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손호준은 지난 달 30일 2회 후반부에 게스트로 나서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등장하자마자 집 주인인 유해진의 수발을 드는 모습을 보여 웃음 폭탄을 투척했다. 또 ‘삼시세끼-어촌편’의 마스코트인 강아지 ‘산체’와 최고의 케미를 보여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투명인간` 최여진 vs `겟잇뷰티` 이하늬, 19금 몸매…볼륨대결 `후끈`
ㆍ`언프리티 랩스타` 제시, 랩 실력과 동등한 비키니 몸매..."육지담, 제 2의 윤미래" 극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D컵+엉짱녀` 예정화vs유승옥, 화면 꽉 차는 볼륨 몸매 `아찔`
ㆍ해피투게더 최정원, 비키니 사진 보니 속살까지 `꿀피부`..."피부 너무 좋아 고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