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요르단 조종사



IS 요르단 조종사 화형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3일 IS는 공식 웹사이트 알푸르칸에 요르단 조종사를 산 채로 처형하는 동영상을 올렸다.



22분 길이의 해당 영상에는 철장 안에 요르단 조종사 알카사스베가 갇혀서 머뭇 거리다가 불에 타는 끔찍한 장면이 담겨 있다.



이 영상으로 요르단 정부도 알카사스베가 처형된 사실을 확인했으며 관영TV는 그가 이미 한 달 전인 1월3일 살해됐다고 보도했다. 조종사 화형 소식에 미국을 방문 중인 요르단 압둘라 국왕은 격한 분노를 드러냈다.



요르단 군 대변인 맘두 알 아메리는 "우리의 징벌과 복수는 요르단인의 희생에 맞먹는 규모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요르단 정부 측은 "순교자의 피는 헛되이 흘린 피가 되지 않을 것"이라며 IS가 석방을 요구한 테러리스트 5명을 수 시간 내 처형하겠다고 밝히고 곧 형 집행을 했다.



IS 요르단 조종사 화형에 누리꾼들은 "IS 요르단 조종사, 안타깝고 충격적이다" "IS 요르단 조종사, 정말 끔찍하다" "IS 요르단 조종사, 무서운 인간들"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 결혼, 안소미와 D컵 볼륨 대결 승자는?
ㆍ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에 다큐멘터리 보여주며.."영원히 사랑할 것" 프러포즈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기성용-한혜진 부부, 근황은?...국내서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 보내
ㆍ더원 피소, 문서위조 꼼수로 양육비 지급?…前여친 폭로 "낙태 요구하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