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의 이상형 ‘예쁜 다리’ 가지는 비법은 무엇?

[뷰티팀]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에스라인 몸매. 여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탄력 있는 에스라인을 꿈꿔 봤을 것이다. 이 때문에 여성들은 운동을 열심히 하고 성형외과, 피부과 시술 등을 통해 신체 지방을 불태우기도 한다.

특히 신체 부위 중 에스라인을 완성체로 만들어 주는 ‘예쁜 다리’는 이성에게 가장 어필할 수 있는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이다. 10대~40대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도 응답자의 과반수가 여성의 신체 중 가장 좋아하는 부위를 다리라고 답했다.

이처럼 길게 쭉 뻗은 매끈한 다리는 자신감을 높여주고 몸매를 더욱 빛나게 한다. 또한 다리는 몸을 지탱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무엇보다 건강하게 잘 가꾸는 것이 필요하다.
남성들의 이상형 ‘예쁜 다리’ 가지는 비법은 무엇?

많은 사람들이 선천적인 질환을 제외하고 곧은 다리로 태어나는데 후천적으로 잘못된 자세를 반복할 경우 휜 다리로 변형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다리를 자주 꼬게 되면 무릎관절의 각도가 변해 다리가 휠 수도 있는데 곧게 뻗은 다리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바른 자세로 생활하는 습관이 중요하다. O자 형태로 휜 다리는 스키니 진과 치마를 입어도 옷맵시가 살지 않기 때문에 심하게는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다리 부종 역시 예쁜 다리로 만드는 것을 방해하는 요인 중 하나이다. 밤마다 다리가 욱신거리고 잘 붓는다면 다리 부종일 가능성이 높으니 빠른 치료가 필요하다. 다리 부종은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되지 않아 붓고 통증을 느끼는 것인데 운동량이 적은 겨울에 걸리기 쉬우니 유의해야 한다.

또한 부종을 방치할 경우 다른 합병증을 동반할 수 있으니 생활습관을 개선해 예방하거나 치료를 해야 한다. 어떻게 하면 다리의 부종을 개선하고 휜 다리를 곧게 뻗은 예쁜 다리로 만들어 줄까. 휜 다리와 부종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남성들의 이상형 ‘예쁜 다리’ 가지는 비법은 무엇?

다리의 부종을 예방하고 휜 다리를 교정하기 위해서는 우선 마음가짐부터 즐겁게 다스려야 한다. 긍정적인 생각은 기의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부종을 빼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이와 더불어 규칙적인 생활과 적당한 운동을 통해 다리를 건강하게 만들어주자. 매일 자기 전 수건으로 가볍게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도 휜 다리 교정에 도움이 된다.

식습관을 개선하고 생활환경을 점검하는 것 또한 부종과 휜 다리 교정에 효과적이다.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해 신체리듬을 개선하고 짠 음식과 단 음식은 피하자. 과일이나 채소 등을 섭취해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만드는 것도 좋다.
남성들의 이상형 ‘예쁜 다리’ 가지는 비법은 무엇?

만약 생활습관을 개선하기 힘들거나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면 침실 환경을 개선해 다리 부종이나 휜 다리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자. 기능성베개 업체 티앤아이의 가누다에서는 다리가 잘 붓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다리베개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가누다의 다리베개는 다리와 발목을 심장보다 높게 올려주며 골반과 다리의 자세를 곧게 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허벅지부터 안정감 있게 받쳐주는 형태로 디자인돼 수면 중에도 무리가 가지 않고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생활습관 개선과 동시에 가누다 다리베개와 같은 기능성 제품으로 다리를 건강하게 만들어주자. 이번 봄부터는 남성들의 이상형 매끈한 다리로 새롭게 탄생할 수 있을 것이다.
(사진출처: 티앤아이 가누다,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서현, 굴욕無 도자기 피부 과시…“건강 잘 챙기세요”
▶ ‘압구정백야’ 임성한 작가, 결국 김민수 죽음으로…실어증까지 등장
▶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 김희원 신분증 사진 “살인마다” 폭소
▶ [포토] 2NE1 산다라박 '어마어마한 동안 미모!'
▶ ’예체능‘ 정형돈, 꽃미남 시절 포착…“몸무게 55kg, 허리 25인치였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