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글로벌 인기 입증...`스파이` 촬영장에 국내외 팬들 선물 봇물



KBS2 드라마 `스파이`에서 열연 중인 JYJ의 김재중에 대한 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4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스파이`와 김재중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으로 국내는 물론 각국의 팬들이 서포트와 함께 열띤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고 전했다.



홍콩을 비롯하여 필리핀, 아랍 팬들은 추운 날씨에도 고생하는 김재중과 `스파이` 스태프들을 위해 따뜻한 음식과 커피 등을 선물했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은 현장 스태프들은 기운을 내 더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재중은 과거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MBC 드라마 `닥터진`, `트라이앵글` 등의 작품에 임했을 당시에도 중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를 비롯해, 해외 팬들의 서포트가 이어지면서 뜨거운 반응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에 이번 `스파이`에서도 여전한 해외 팬들의 인기몰이를 하면서 여전한 한류스타의 입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재중, 글로벌한 인기네” “김재중, 팬들 덕에 든든하겠다”, “김재중, 인기 여전하네” “김재중, `스파이`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파이`는 사랑하는 가족들 간 서로 속고 속여야 하는 신개념 가족 첩보 드라마로, 숨겨진 과거가 있는 어머니가 아들을 위해 목숨을 건 이야기를 담아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2편 연속 방송된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 결혼, 안소미와 D컵 볼륨 대결 승자는?
ㆍ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에 다큐멘터리 보여주며.."영원히 사랑할 것" 프러포즈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기성용-한혜진 부부, 근황은?...국내서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 보내
ㆍ더원 피소, 문서위조 꼼수로 양육비 지급?…前여친 폭로 "낙태 요구하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