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종국이 윤은혜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2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김종국이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 김제동은 김종국에게 `상상 이상형 월드컵`을 제안했다. 이에 김종국은 재즈바에서 만나고 싶은 사람으로 성유리와 옥주현 중 성유리를 꼽았다. 이어 뽀뽀를 받고 싶은 사람으로 수지와 현아 중 수지를 택했다.



MC들은 이어서 "결혼을 한다고 생각해봐라, 문근영과 윤은혜 중 누구를 택하겠냐"라고 물었고, 김종국은 수줍어하며 "은혜 씨다"라고 답했다. 이어진 결승전에서 윤은혜와 성유리 중 김종국은 윤은혜를 최종 이상형으로 선택했다.



이에 김제동은 "윤은혜 씨 이름만 나와도 얼굴이 빨개진다. 진짜 좋아한 거 아니냐?"라고 놀렸고, 김종국은 "윤은혜는 좋아하는 이상형이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김종국은 윤은혜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며 "고마웠어…안 바쁘면 밥이나 한번 먹자"라고 말하며 수줍어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종국은 2005년 SBS `일요일이 좋다-X맨`에서 윤은혜와 공식 연인으로 활약한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종국 윤은혜, 진짜 잘 어울렸었는데" "김종국 윤은혜, 진짜 안 사귀었어요?" "김종국 윤은혜, 둘 다 잘되서 다행이네!" "김종국 윤은혜, 언제 밥 한 번 먹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힐링캠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힐링캠프 김종국 이상형 윤은혜, D컵 볼륨 란제리 화보 `아찔`
ㆍ명단공개 유승옥vs 한고은vs 탕웨이, 아찔 몸매대결 승자는?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IS, 요르단 조종사 화형.. 반기문 총장 "반인륜적 행위" 강력 규탄
ㆍ이완구 회당 1천만원 황제 특강 논란··삼청교육대 의혹까지 `첩첩산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