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지창욱이 평범한 삶을 살기 위한 첫걸음을 뗀다.



2월 3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연출 이정섭 김진우) 18회에서는 채영신(박민영 분)의 곁에서 남들처럼 살기 위한 서정후(지창욱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공개된 사진은 서정후가 심부름꾼 힐러가 아닌 박봉수 기자로 썸데이 뉴스에 복직하는 장면으로, 직원들에게 격한 환영을 받고 있는 정후는 얼떨떨하지만 싫지 않은 모습이다.



또한, 어딘가에 시선을 떼지 못한 채 떨떠름한 표정을 짓고 있어 그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남들처럼 살기 위한 서정후의 노력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채영신의 남자친구로서 영신의 아버지 채치수(박상면 분)와 만날 것이 예고된 만큼,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오늘 방송될 18회는 서준석(지일주 분)의 진술 테이프를 통해 1992년 그날의 진실이 밝혀질 뿐만 아니라 어르신(최종원 분)과 김문식(박상원 분)의 반격이 시작되며 한치 앞도 바라 볼 수 없는 상황이 그려질 예정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후의 바람이 이루어지길", "박봉수! 어디 갔다 이제와", "썸데이뉴스 직원들 마음이 내 마음 같네 박봉수 너무 반갑다", "정후, 기자 잘 어울리는데?", "본방 사수 해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 18회는 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김희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명단공개 유승옥vs 한고은vs 탕웨이, 아찔 몸매대결 승자는?
ㆍ힐링캠프 김종국 이상형 윤은혜, D컵 볼륨 란제리 화보 `아찔`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임병장, 법정 최고형인 사형 선고.."계획적 범행 결론"
ㆍ이완구 회당 1천만원 황제 특강 논란··삼청교육대 의혹까지 `첩첩산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