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해커스어학원,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선두기업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해커스어학원은 연이은 1위 달성으로 정상에 오른 교육업계 리딩기업이다.

해커스어학원의 1위 비결은 검증된 스타강사진, 체계적인 스터디, 누적판매량 1천만부 베스트셀러 교재 등에 있다. 덕분에 2015년 1월 수강신청에서 첫 토익종합반 마감까지 걸린 시간은 단 40분, 지난 방학 마감강의 수는 339개에 달해 해커스는 '마감이 빠른 어학원'으로 유명하다. 또 사이트방문자수 1위의 ‘해커스토익’(랭키닷컴 영어교육전문부문 1위, 2014년 4월 4주), 소비자만족도 1위 '해커스인강'(한경비지니스선정 2014 한국서비스만족지수 인터넷교육/토익 부문) 등 해커스는 온·오프라인 교육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해커스어학원은 1위에 걸맞은 프리미엄 서비스, 학습환경 최적화, 나눔의 철학을 통해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430석 초대형 스터디룸을 마련하고 본관과 1별관을 리모델링했으며 각 별관에 수강생을 위한 PC를 추가 설치해 학습환경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 또 매월 토익·텝스·유학·취업·공무원 특강을 개최하고, 고품질 문제자료와 아침 빵·커피 등을 무료제공하고 있다.

2월 수강신청중인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토익 강의 신청자에게 ‘해커스토익 최신기출분석 핵심 200제 3세트 (vol.1~3)’를, 토플·GRE·SAT·아이엘츠 수강등록생에게는 '해커스유학 영문서류 가이드'와 '해커스토플 리딩&리스닝 빈출토픽 전문용어 300' 자료집을 증정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전재윤 대표이사는 “2015년 새해에도 해커스를 교육브랜드 1위로 믿고 선택해준 소비자의 선택에 영광”이라며 ”나눔의 철학을 통해 대한민국 젊은이들이 자신만을 위한 공부가 아닌 사회에 대한 사랑, 나눔과 봉사에 대한 가치를 확산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