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변호사 변신 박혁권, "김래원 바둑 한 판 두자" 무슨 일?

`펀치` 박혁권이 김래원을 향해 "바둑 두자"고 말해 관심이 집중된다.



2일 방송될 SBS 드라마 `펀치`(박경수 극본, 이명우 김효언 연출)에서는 변호사 조강재(박혁권)와 검사 박정환(김래원)의 만남이 그려진다.

그동안 조강재는 검찰총장 이태준(조재현)의 오른팔로 대검찰청 반부패부장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지만, 최근 정환에 의해 스폰서검사로 밝혀지면서 옷을 벗게 됐다.

이 와중에 태준을 배신하려다 발각되면서 더욱 곤욕을 치른 강재는 대형 로펌 변호사로 변신, 정환과 다시 한 번 회동하게 됐다. 이 자리에서 태준은 "정환아, 바둑 한판 두자. 두어 시간 때우다 나가자"라고 말했다.

최근 `펀치`의 주인공 박정환이 한국바둑에서 랭킹 1위인 프로기사 박정환에게서 모티브를 따왔다는 사실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끈 바 있는데, 박경수 작가가 이를 센스 있게 드라마에 삽입하게 된 것이다. 바둑에 조예가 깊은 박작가는 `추적자`에서도 주인공 백홍석과 강동윤의 이름을 바둑고수의 동명이인에게서 따온 바 있다.

이에 대해 SBS 드라마 관계자는 "극 중 변호사로 변신한 조강재가 박정환과 다시 한 번 은밀한 만남을 갖게 되는데, 이 자리에서 바둑 이야기가 나오게 된 것이다"라며 "이로 인해 둘이 실제로 바둑을 두는 모습이 공개되는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펀치` 14회 방송에서는 총리 자리에 오르려다 아들인 판사 이상영(이중문)의 병역비리사건으로 인해 낙마한 전 법무부 장관 윤지숙이 다시금 등장해 새로운 긴장감을 선사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펀치` 최고의 드라마", "`펀치`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하다", "`펀치`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펀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광수에 고백받은 신다은, 호텔서 나체로 수영하다 cctv에? `깜짝`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