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당신’, 중년 여성의 비만 탈출 예고
[라이프팀] 국내 최초 중년 여성을 위한 힐링뷰티쇼 TV조선 ‘아름다운 당신’ 9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아름다운 당신’은 언제부터인가 이름 대신 누군가의 아내, 엄마 혹은 아줌마로 불리던 중년 여성들의 아름다운 변신을 응원하는 힐링뷰티쇼다.

이번 회에서는 비만을 벗어나 날씬해지고 싶은 세 명의 도전자가 출연한다. 그들은 77사이즈도 작아 88사이즈를 입어야 할 정도의 체구를 가지고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식욕은 멈출 줄을 모르고 부유방으로 인한 문제와 살짝만 스쳐도 쓰라린 한포진 증상까지 앓고 있어 힐링 닥터스와 MC군단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고도 비만을 가진 세 명의 도전자 중 두 명은 힐링 닥터스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삶을 얻을 기회를 갖게 된다. 힐링 닥터스는 여자로서의 자신감을 잃고 외모 콤플렉스로 인해 떨어진 자존감을 회복하지 못하는 중년 여성들에게 인생 제 2막을 선물한다.

힐링 닥터스의 멤버로 활약 중인 JK 성형외과는 차별화 된 명품 진료 서비스로 강남구 안에서도 상위 1%를 자랑하는 곳이다. 그 비결은 바로 무엇보다 환자의 안전을 중요시 하는 병원의 체제에 있다.

의료진은 첨단 의료 영상장비 및 수술장비를 통해 정확한 분석과 진단을 내리는 ‘원 스톱 수술 전 검사’를 통해 환자의 건강상태를 꼼꼼하게 체크한다. 또한 각 분야별 성형외과전문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12명이 체계적인 협진 시스템을 진행하며 국내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환자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체크해 이상이 생겼을 시 모든 의료진에게 즉각적으로 보고되는 CMS(중앙감시)시스템, 응급상황이 발생했을 때 신속하게 환자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도록 고려한CPR(응급상황대처)팀과 각종 응급 의약품 및 다양한 응급 키트를 보유하고 있다.

이처럼 완벽한 안전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JK 성형외과는 개원 이후 17년간 0%의 의료사고율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각 분야별 성형외과 전문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12명의 체계적인 협진 시스템을 통해 국내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새로운 인생을 꿈꾸는 세 도전자의 사연은 1월31일 토요일밤 12시30분 ‘아름다운 당신’ 방송을 통해 소개된다. (사진출처: TV조선 ‘아름다운 당신 예고편’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힐러’ 박민영-지창욱, 눈물의 키스 “증거 꼭 찾아와라”
▶ ‘룸메이트’ 슈 남편 임효성, 써니팬 인증…마카롱 선물까지?
▶ 강소라, 루피망고 모자 쓰고 러블리 셀카…‘화사해’
▶ [포토] 이승기 '정직한 미소의 건치미남'
▶ ‘삼시세끼’ 차승원-유해진-손호준-추성훈, 추억 가득한 인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