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남규리, 과거 감출 수 없는 볼륨감 드레스 화제 … 재야의 고수가 나타났다!



`철권7` 런칭쇼에 참석한 배우 남규리의 게임 실력이 공개됐다.



남규리의 게임 실력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한 시상식에 참여한 그녀의 실루엣 드레스도 화제다.



가슴골이 훤히 보이는 드레스를 선택한 그녀는 자신있는 미소를 보이며 포토웰에 등장, 여유를 보였다.







지난 28일 오후 서울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리얼격투대전게임 `철권7:왕의 귀환(이하 철권7)`의 런칭쇼가 진행됐다. 지난해 시리즈 출시 20주년을 맞은 `철권`은 오는 3월 `철권7` 출시 예정으로 실감나는 타격감과 격투액션, 매력적인 캐릭터로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넥슨아레나에서는 이유비, 강예원, 박은지, 효연, 조권, 강인, 유승옥, 김성경, 한은정, 달샤벳, 나인뮤지스, 김빈우, 박현빈 이파니, 정겨운, 안시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런칭쇼는 게스트의 포토타임을 비롯해 나인뮤지스-달샤벳의 축하공연, `철권` 열혈유저로 알려진 남규리와 `철권` 세계챔피언의 대결 이벤트, `몸매종결자`이자 `철권7` 홍보모델인 유승옥의 코스프레 이벤트, 감사패 전달, `철권7` 토너먼트 대회로 진행됐다.



한편, 이날 철권 마니아로 알려진 남규리는 ‘철권7’ 발매 기념 ‘테켄크래쉬 리턴즈’ 행사 2부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게이머 무릎(배재민)과 이벤트 대결을 벌여 승리를 거뒀다.



두 사람은 각각 철권7 신규 캐릭터인 카타리나와 크라우디오를 선택했다.







남규리는 배재민에게 1라운드를 내줬으나 2라운드에서 화려한 공중 콤보(공콤)를 앞세워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이어 3라운드에서 남규리는 배재민에게 레이지아츠를 얻어맞았다. 그러나 침착하게 반격해 3라운드도 이겼다. 4라운드를 배재민에게 내준 남규리는 마지막 5라운드서 레이지아츠를 사용해 극적으로 역전승을 거뒀다.



남규리는 철권 `재야의 고수`로 국내외 많은 철권 강자들을 물리친 바 있다.



철권7 남규리 소식에 네티즌들은 ‘철권7 남규리, 대단하다’ ‘철권7 남규리, 묘하게 어울린다.’ ‘철권7 남규리, 숨겨진 고수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전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심형탁 홀린 한고은, 19금 몸매 `후끈`…"13년 동안 아른거려"
ㆍ끝까지간다 EXID `C컵 볼륨` 하니vs `애플힙` 솔지, 섹시대결 승자는?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 미코 꽃뱀 `헉`··"섹스동영상 있다"
ㆍ엔씨소프트 사장 윤송이 누구? `외모+지성`…넥슨 경영참여에 김택진 반응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