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요대상` 측, 태연 추락사고 "제작사 무대팀 사인 맞지 않아..."



‘서울가요대상’ 측이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 추락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23일 `제24회 서울가요대상‘ (이하 ’서가대‘) 홈페이지에는 `태연 추락사고`와 관련된 사과문이 게재됐다.



`서가대` 측은 "22일 열린 ‘제24회 서가대’ 시상식에서 걸그룹 소녀시내 유닛 태티서의 멤버인 태연이 공연 후 무대 퇴장 도중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한 것과 관련해 태연과 멤버, 소속사,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제작사 무대팀의 사인이 맞지 않아 전체 1.8m 높이인 무대에서 리프트가 1m 가량 먼저 내려가 있는 상태에서 퇴장하던 태연이 발을 헛디뎌 리프트가 내려간 공간에 빠졌고, 이를 발견한 태티서 멤버인 티파니와 서현, 백댄서가 태연을 무대로 다시 끌어올렸다"라고 설명하며 "`행사가 지연돼 서둘러 진행하는 과정에서 실수가 생긴 것`이 무대팀의 설명"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서가대` 측은 "행사 안전에 대해 여러 차례 안전교육과 리허설을 진행하는 등 노력했음에도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해 태연과 멤버, 소속사,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22일 진행된 `서가대`에서 태연은 `Holler` 무대를 마치고 내려오던 중 무대에서 추락하는 사고를 당했고, 사고 직후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받았다. 검사 결과 큰 이상은 없고 허리 근육이 놀란 상태라는 진단을 받아 치료를 받고 귀가한 것으로 알려졌다.(사진=유튜브 영상, `서울가요대상` 홈페이지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열애설 홍종현, 나나 `반전볼륨` vs 유라 `풍만볼륨`…홍종현 선택은?
ㆍ`아찔 볼륨` 하연주 vs `란제리룩` 태연, 서울가요대상 추락사고에 `깜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상위 2%` 하연주 vs `세계 2위` 나나…가슴골 드러내고 볼륨 자랑 `후끈`
ㆍ이하늬, 무결점 S라인 실루엣 공개 `아찔한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