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손호준



배우 손호준(31)의 `삼시세끼-어촌편`에 합류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tvN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삼시세끼-어촌편`에 손호준이 정식 멤버로 전격 합류한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지난 18일 손호준이 후반부 정식 멤버로서 함께 만재도로 입성했다"고 밝혔다. 이어 "손호준은 앞서 `꽃보다 청춘`과 `삼시세끼 강원도 정선편`에 출연해 특별한 캐릭터로 웃음을 준 바 있으며, 이번 `삼시세끼-어촌편`에서도 이미 게스트로 출연하며 차승원, 유해진과 좋은 호흡을 보여줬다"며 기대감을 모았다.



손호준은 `삼시세끼-농촌편`에 게스트로 출연해 엉뚱한 캐릭터로 한차례 시청자들과 만난 바 있다. 당시 손호준은 배우 최지우 앞에 수줍은 모습을 보이며 엉뚱한 행동을해 호감을 상승시켰다.





tvN `삼시세끼-어촌편`은 16일에서 한주 미뤄진 23일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삼시세끼 손호준의 합류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손호준, 와 진짜 좋다" "삼시세끼 손호준, 딱이네" "삼시세끼 손호준, 운명의 계시인가봐" 등의 반응이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디스패치, "클라라가 19금 대화 이끌어" 문자공개…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새로운 국면
ㆍ추자현, 중국서 19금 한복 누드..."먹고 살기 막막해서 중국으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진짜사나이` 이다희 몸무게 양심선언 `176-54?`··강예원 민낯 대방출까지?
ㆍ이지애, 남편에게 폭풍 애교 "나 안 갈래잉~"...의외의 `볼륨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