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손호준, 정식 멤버 합류 `만재도行, 사연 있는 표정` 폭소



tvN `삼시세끼-어촌편`에 배우 손호준이 정식 멤버로 전격 합류한다.



19일 `삼시세끼` 제작진은 "18일, 손호준이 후반부 정식 멤버로서 함께 만재도로 입성했다"라고 밝혔다.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강원도 정선을 떠나 머나먼 섬마을 만재도로 무대를 옮겨 새로운 재미를 전한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의 호화 캐스팅이 완료된 가운데, 손호준까지 가세해 한 끼 해결을 위한 고군분투를 펼치며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손호준이 유해진과 함께 배를 타고 만재도로 가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멍한 모습으로 한 곳을 바라보고 있는 손호준의 사연이 있는 듯한 모습이 벌써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손호준은 앞서 `꽃보다 청춘`과 `삼시세끼 강원도 정선편`에 출연해 독자적인 캐릭터로 웃음 폭탄을 투척한 바 있다. 이번 `삼시세끼-어촌편`에서도 이미 게스트로 출연하며 차승원, 유해진과 좋은 호흡을 보여줬다"라며 "후반부에서도 대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사진=tvN)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디스패치, "클라라가 19금 대화 이끌어" 문자공개…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새로운 국면
ㆍ추자현, 중국서 19금 한복 누드..."먹고 살기 막막해서 중국으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진짜사나이` 이다희 몸무게 양심선언 `176-54?`··강예원 민낯 대방출까지?
ㆍ이지애, 남편에게 폭풍 애교 "나 안 갈래잉~"...의외의 `볼륨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