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이 예능프로그램에서 하차한 배우 장근석의 빈자리를 채울 예정이다.



19일 tvN 예능 제작진측은 "지난 18일 손호준이 후반부 정식 멤버로 함께 만재도에 입성해 녹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장근석이 탈세 논란으로 프로그램에서 갑작스레 하차하면서 손호준이 정식 멤버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것이다.



제작진은 "손호준은 앞서 `꽃보다 청춘`과 어촌편 이전의`정선편`에 출연해 독자적인 캐릭터로 웃음 폭탄을 터뜨린 바 있으며, 이번 `어촌편`에서도 이미 게스트로 출연해 차승원, 유해진과 좋은 호흡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이어 "후반부에서도 대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손호준이 유해진과 함께 만재도로 가는 배 안에서의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사진 속 손호준은 멍한 표정으로 한 곳을 응시하고 있어 벌써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손호준이 출연하는 `삼시세끼-어촌편`은 오는 23일 저녁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손호준 삼시세끼 어촌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손호준 삼시세끼 어촌,해태네" "손호준 삼시세끼 어촌,잘됐다" "손호준 삼시세끼 어촌,장근석 나가고?" "손호준 삼시세끼 어촌,화이팅""손호준 삼시세끼 어촌,안녕""손호준 삼시세끼 어촌,잘되길" "손호준 삼시세끼 어촌,재밌어"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하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디스패치, "클라라가 19금 대화 이끌어" 문자공개…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새로운 국면
ㆍ추자현, 중국서 19금 한복 누드..."먹고 살기 막막해서 중국으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진짜사나이` 이다희 몸무게 양심선언 `176-54?`··강예원 민낯 대방출까지?
ㆍ이지애, 남편에게 폭풍 애교 "나 안 갈래잉~"...의외의 `볼륨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