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배우 차승원이 ‘삼시세끼’ 촬영지 만재도로 향하는 길에 찍은 셀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차승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삼시세끼’ 가거도에 잠시 정박, 고생길, 배멀미, 만재도 1시간후 도착하든지 말든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속 차승원은 검은 두건, 검은 선글라스, 검은 상의를 입고 바다를 등지고 서 있다.



tvN ‘삼시세끼-어촌편’은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출연한다. ‘삼시세끼-어촌편’의 촬영은 전라남도 신안군에 속해있는 만재도에서 이루어진다



미리 공개된 예고편에는 장근석이 주방기구 테러를 당하거나, 차승원이 바닷물로 배추를 절이는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담기면서 기대감을 모았다.



tvN ‘삼시세끼-어촌편’은 오는 16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삼시세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삼시세끼, 장근석 완전 웃길듯" "삼시세끼, 기대합니다" "삼시세끼, 레전드 될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B컵 볼륨` 한그루 vs `반전볼륨` 이성경…김지훈 선택은?
ㆍ정우성 열애설, `이정재 임세령 커플과 더블 데이트` 미모의 그녀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쥬얼리 조민아 베이커리 해명, 자격증2년+홈베이킹=경력9년? `독특한 계산법`
ㆍ김부선 딸 이미소, 엄마에게 `충격` 적인 질문..."여배우가 창녀인지 배우인지 모르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