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걸그룹 에이핑크가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핑크 파라다이스(PINK PARADISE)`가 1월 말 개최된다.



22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단독콘서트 포스터에는 순백색의 드레스를 입고 몽환적인 표정을 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



에이핑크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동화적인 세계에 빠진 듯하다.



에이핑크는 지난 쇼케이스에서 1위 공약으로 콘서트를 내세운 바 있다. 이번 미니 5집 타이틀곡인 `러브(LUV)`는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그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현재 방송되고 있는 모든 음악프로그램에서 1등을 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 20일 토요일에는 MBC `쇼!음악중심`에서 3주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면서 그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에이큐브 관계자는 "현재 에이핑크는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동안 예능과 음악프로그램에서 못 보여준 에이핑크의 숨은 매력들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데뷔 이후 첫 단독 공연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에이핑크 첫 단독콘서트 `핑크 파라다이스`는 12월 22일 월요일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 오픈한다. 일반 예매는 12월 23일 화요일부터 YES24,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한다. 에이핑크의 콘서트는 1월 30일부터 양일간 진행되며,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그 화려한 무대가 시작된다.



이같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이핑크 포스터 공개,예쁘다""에이핑크 포스터 공개,몽환적이야""에이핑크 포스터 공개,꼭 가야지""에이핑크 포스터 공개,예매하자""에이핑크 포스터 공개,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북한의 김태희`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 사진 비교하니… 헤어스타일만 닮은 걸로~
ㆍ`무한도전 토토가` 이정현, 섹시한 블랙드레스에 신발도 벗어던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제네시스 삼단봉 사건` 경찰 수사 두려웠나… 차량 오너 사과문 `황당`
ㆍ안산 초지역 사망사고, "스스로 선로로 내려가 드러누워"… 두개골 함몰로 사망 `누리꾼들 경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