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에이핑크



에이핑크가 ‘음악중심’에서 또 한 번 1위를 기록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2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에이핑크가 `luv`로 1위에 오르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위 기념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날 에이핑크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MBC 음악중심 3주 연속 1위♡♡ 내일 SBS 가요대전 본방사수 !! 그리고 다음주 월요일 오후8시 콘서트 선예매! 화요일 오후 8시 일반예매 시작 ♡ 잊지마세욤!!"라는 글과 함께 멤버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서 멤버들은 서로의 몸을 부둥켜안고 브이를 하고 있는 장난스러운 모습이거나, 또 카메라를 응시하며 가지각색 기쁨을 표현하고 있다.



소녀다운 감성으로 섹시한 노출 없이도 걸그룹의 인기를 이끌어 가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에이핑크는 12월 20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러브(LUV)`로 1위 트로피를 안았다. 이날 에이핑크는 윤미래-타이거JK와 GD-태양을 제치고 1위에 올라 `음악중심`에서 3주 연속 1위 기록을 달성했다.



앞서 에이핑크는 지난주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음악 방송 1위를 휩쓸며, 음악방송을 올킬했다.



음악중심 에이핑크는 "세번이나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팬 여러분 정말 고맙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음악중심 에이핑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음악중심 에이핑크, 1위 축하드려요” “음악중심 에이핑크, 인기 대단하다” “음악중심 에이핑크, 응원하고 있습니다” “음악중심 에이핑크, 사랑스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박근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구라 공황장애 발단된 아내의 빚보증, "도대체 얼마길래?"
ㆍ김혜자 손석희, 소녀와 깍쟁이의 대화 … 나이 들수록 수치심 없어지고 이야기가 많아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유럽파 종합’ 류승우 결승골, 이청용 결승골 도움
ㆍ서울시 내년 예산 25조5천억 확정‥올해보다 1.1조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