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남소현 과거 일진설…



K팝스타4 남소현의 일진설이 증명되지 않은 채 퍼지고있다.



지난 15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는 `남소현 실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남소현보다 한 살 어리지만 같은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나왔다고 소개했다.



그는 "남소현이 `K팝스타`에 나간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이가 없었다"며 "사람들이 남소현 과거가 안 좋아도 남한테 피해 안 끼치면 되는 거 아니냐고 말하던데 피해 끼친 게 상당히 많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남소현은 후배들에게 적게는 5,000원, 많게는 5만 원정도의 금액을 모아오라고 많이 시켰으며, 방학 때 나와 친구들이 연락을 무시하면 개학날 학교 뒤 아파트 놀이터로 모이라고 해서 엄청 뭐라고 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남소현은 술과 담배를 모두 했다. 중학교에서는 담배를 걸렸었다"며 "옷을 팔아달라고 연락 올 때도 있었는데, 우리가 못 팔면 결국 돈을 모아서 사야하고 그랬다"고 말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고있다.



네티즌들은 “K팝스타4 남소현, 그렇구나”, “K팝스타4 남소현, 안타깝네”, “K팝스타4 남소현, 사실이면 문제다”, “K팝스타4 남소현, 헐이네”라는 반응이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K팝스타4` 남소현 일진 논란 "술-담배 기본"…`언니 남영주보다 낫다` 심사평 재조명
ㆍ`펀치` 김아중`줄넘기` VS 강소라`발레`, 다이어트 비법 공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고은 변요한 열애설에 "동기일 뿐"…`은교 김고은` 속살드러내고 `아찔+요염`
ㆍ안녕하세요 채연 "중국에서도 이놈의 인기란"…아찔 가슴골+볼륨몸매 `그럴만하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