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의 세계 물 포럼 CF가 공개됐다.







16일 JYJ의 소속사 측은 "어제(15일)부터 28일까지 2주동안 JYJ가 참여한 제7차 세계 물 포럼 CF가 전 세계에 방영된다. BBC, CNN, 아리랑TV 채널 등을 통해 방송되는 이 CF는 아시아는 물론 유럽, 중동, 아프리카에서도 만날 수 있다"라고 밝혔다.



JYJ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된 물 포럼 CF 영상은 깨끗하고 안전한 물 확보를 위해 노력한 대한민국이 세계 속 물 선진국이 된 내용을 담고 있는 캠페인 영상으로 내년 대구 경북에서 유치되는 제7차 세계 물 포럼의 홍보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CF 속 박유천의 영어 내래이션이 돋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JYJ는 지난 2011년부터 UNAIDS 아태지역 친선대사, 2012 서울 핵 안보 정상회의, 한일교류 종합전, 2014 인천아시안게임 등의 홍보대사 경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 2015 세계 물 포럼 지구촌 물 나눔 홍보대사까지 이어지면서 대한민국의 세계화를 이바지하는 데 힘쓰는 글로벌 아티스트의 진면목을 과시하고 있다.



현재 JYJ는 13일, 14일 양일간 오사카에 위치한 쿄세라 돔 오사카에서 `2014 JYJ Japan Dome Tour 이치고이치에`를 통해 7만 5천 일본 팬들을 만나며 성황리에 일본 돔 투어를 이어나가고 있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스 토론토` 출신 헨리 여동생 vs `미스코리아` 김서연, 비키니 대결 승자는?
ㆍ강예빈 인증샷 `한뼘 비키니+터질 듯한 D컵`…"숨길 수 없는 볼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피노키오 `물광피부` 박신혜 VS `단발 미소녀` 이유비, 男心 저격
ㆍ채연 근황 공개, `야릇한 표정`...글래머 매력 폭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