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유이가 tvN ‘일리 있는 사랑’ 후속으로 방송될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의 여주인공인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 역으로 차기작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tvN ‘호구의 사랑’은 밀리고 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 걸쭉한 입담의 국가대표 수영 여신 도도희가 펼치는 로맨스 드라마이다.



‘호구의 사랑’은 tvN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의 원작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그린 유현숙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이미 웹툰에서 높은 완성도와 톡톡 튀는 캐릭터들로 대중에게 큰 인기를 모아 드라마로 어떻게 재탄생 할 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유이가 캐스팅된 도도희는 예쁜 외모에 싸가지(?)라도 없어 다행이라는 국가대표 수영 여신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씩씩하고 당찬 여주인공을 선보인다.



소속사 플레디스 관계자는 “배우로써 한 층 성숙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뵙기 위해 유이와 함께 신중하게 차기작을 결정했다”며 ”호구의 사랑”은 다른 작품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톡톡 튀는 인물들로 가득한 캐릭터 중심의 드라마이다. 2015년을 유쾌하게 물들일 코믹 로맨스 청춘물 ‘호구의 사랑’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호구의 사랑’은 남은 캐스팅 작업을 마무리한 뒤 12월 말 크랭크인에 돌입, ‘일리 있는 사랑’ 후속으로 오는 2월 9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콘` 김희원, 몸에 밀착된 운동복 vs 볼륨 드레스 `뛰어난 몸매` 공개
ㆍ사토미에 TKO패 송가연, 숨겨둔 C컵 비키니 볼륨몸매 `아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신수지 맥심 화보2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 덕에 섹시 컨셉도 OK”… 남다른 몸매 ‘눈길’
ㆍ에이핑크, 2주 연속 1위에 ‘인기가요’ 역조공 팬서비스 “초롱-보미가 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