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김봉진 대표가 `힐링캠프`에서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8일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아이디어 하나로 1400만 명을 사로잡은 청년사업가 `배달의 민족` 김봉진 대표가 연사로 참여했다.



김봉진 대표는 독특한 아이디어, 광고를 내세운 청년기업가로서 대통령표창까지 받았을 정도로 주목받는 청년사업가다.



이날 그는 1만 시간의 법칙에 관해 언급했다. 1만 시간의 법칙이란 자신이 하려는 일에 1만 시간을 쏟으면 성공할 수 있다는 이론이다.



김봉진 대표는 "흔히 `1만 시간의 법칙`이라고 하지만 불가능할 수도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그는 "만약 내가 오늘부터 10년간 1만 시간의 피겨스케이팅을 탄다고 한들 김연아보다 잘 탈 수 있겠냐"면서 "그건 불가능하다"고 고개를 저었다.



이어 김봉진 대표는 "하지만 오늘의 나보다 분명 성장해 있을 것이다"라며 "성공이 아닌 성장을 목표로 하라"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힐링캠프` 배달의 민족 김봉진 대표 `힐링캠프` 배달의 민족 김봉진 대표 `힐링캠프` 배달의 민족 김봉진 대표 `힐링캠프` 배달의 민족 김봉진 대표 `힐링캠프` 배달의 민족 김봉진 대표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지, 중국의상 가슴골 노출한 섹시 콘셉트? 첫사랑 이미지 어디 갔나
ㆍ던파 페스티벌 서유리, MC 맡아 "아찔한 가슴골+터질듯한 볼륨감"… 누리꾼들 관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백보람 섹시한 검정 시스루 볼륨감과 각선미 모두 뽐낸 셀카 포즈?
ㆍ배두나♥짐 스터게스 커플, 침대 위에서 `아찔`…지인 SNS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