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향 박현정 대표 기자회견에서 자신은 정치적 희생양이라고 주장했다.



5일 서울시 종로구 세종로 서울시향 연습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박 대표는 "감사원 감사, 검찰 조사, 삼자대면 등으로 모든 이슈에 대해 적극적으로 조사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서울시향 박현정 대표는 "사무국 직원들이 주장하는 인사 전횡은 한 적이 없다"며 "미니스커트와 마담 등의 단어는 썼을 수 있지만 어떤 맥락에서 썼는지는 기억을 못하겠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는 "서울시향을 방만하고 나태하다"며 "조직이라고 할 수 없는 동호회 수준"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박현정 대표는 "한 예로 지난해 와서 보니 8년 동안 연주한 곡목 리스트도 없어 사무국 직원들에게 정리하라고 하니 자신의 일이 아니라고 거절해 아르바이트생을 불러 정리했다"고 밝혔다.



한편 박현정 대표는 "이번 일의 배후에 정 감독이 있고, 박현정 대표가 정치적 희생양이라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그렇게 느낀다"며 "정 감독은 새로 계약서를 작성하는 데 상황을 잘 아는 제가 대표직에 있을 경우 제한된 내용으로 할 수 있으니 그렇게 하고 싶지않았을 것이고 박 시장이 거기에 부응한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울시향 박현정 대표 기자회견, 남자들 중요부위 만진 사건은?", "서울시향 박현정 대표 기자회견, 그거랑 성희롱은 무슨 관련인데", "서울시향 박현정 대표 기자회견, 그래도 막말은 좀 심하지 않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포토]`노모쇼 시즌4` 레지나 간지나, 속보일라 아슬아슬
ㆍ강소라 드레스, 요즘 뭘 입어도 대세 인증.."과거 오피스룩 사진도 눈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병헌·에네스 카야, 순간의 즐거움으로 추락한 유부남 ★
ㆍ`이연희 닮은꼴` 박초롱, `상큼한 눈웃음+ 쭉빵 몸매`로 男心올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