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학교 칠곡캠퍼스에 위치한 구르몽소프트(대표 허 혁)는 12월 12일(금)~ 14일(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 어플리케이션 박람회 2014 앱쇼코리아(APP SHOW KOREA)에 참가하여 영진전문대학과 협력하여 아이들의 인성 교육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몽키도사 꼬몽이의 신나는 게임동화” 어플리케이션을 전시한다.





몽키도사 꼬몽이의 신나는 게임동화는 동화 감상과 게임을 동시에 할 수 있게 국내 최초로 개발된 컨텐츠이며, UNITY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하여 부드러운 애니메이션을 제공하고 실감나는 성우의 연기와 함께 퓨전 국악의 BGM으로 흥미를 더욱 높여준다.



이 앱의 장점은 동화를 감상하다 동화 속 주인공이 위험에 빠졌을 때 자체 제작한 캐릭터 몽키도사 꼬몽이를 아이들이 직접 조작하여 게임을 통해 도와줄 수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자신이 영웅이 된 듯한 느낌을 받아 동화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이는 예전 TV 동화 은비까비, 배추도사 무도사 등의 컨텐츠가 오래 기억되는 것과 같은 효과이다.



또한 단순히 게임만으로 동화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동화 속 상황이 펼쳐졌을 때 아이들의 선택에 따라 다른 게임이 펼쳐지기 때문에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여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앱북이며 서버기술을 통해 회원가입 한 번으로 PC,아이패드, 스마트폰 어디에서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게임동화 관계자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동화 컨텐츠를 만들고 싶었다. 시간과 기기에 구애 받지 않고 함께 동화를 보고 게임을 하며 동화 속 주인공을 도와주고 서로 공감하고 즐거워하는 과정 속에서 인성교육과 창의력도 키워줄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현재 자사는 스토리와 게임을 결합하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앱쇼코리아를 통해 이러한 기술력을 필요로 하는 업체나 많은 광고주나 협력 업체를 만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을 이었다.





현재 12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이 앱은 국내 최대 어플리케이션박람회 2014 앱쇼코리아를 통해 2014년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무역전시관(SETEC)에서 만날 수 있다.



2014 어플리케이션박람회 앱쇼코리아 사무국

문의:070-7873-1297 e-mail:appshow@wowtv.co.kr

홈페이지:www.app-show.co.kr






안승태기자 stah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소라 3.9만 VS 최지우 1180만원 `드레스 전쟁` 비하인드 스토리는?
ㆍ`신촌 솔로대첩` 남자 참가비가 왜 더 비싼?··단순히 식비 �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삼성, 임원승진 6년래 최소…`성과주의 원칙`
ㆍ삼성, 임원승진 6년래 최소…`성과주의 원칙`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