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피노키오`의 이종석과 이유비의 2인 2색 `손들고 벌서기` 현장이 포착됐다.







26일 `피노키오` 제작진 측은 이종석(최달포 역)과 이유비(윤유래 역)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종석과 이유비는 각기 다른 방식으로 양팔을 하늘로 번쩍 들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깔끔한 정장 차림으로 학창 시절을 연상케 하는 `손들고 벌서기`를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종석은 벌을 서면서도 너털 웃음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반면 이유비는 무념무상으로 벌을 서고있는 모습이다. 특히 이유비는 번쩍 든 양 손을 공중에서 맞잡고 꼼수 벌서기를 선보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스틸은 지난 방송에서 YGN 방송국의 최종 토론 단계까지 올라간 두 사람이 다시 재회하는 모습이 담긴 것이다. 이에 이종석과 이유비가 최종 단계를 통과하고 YGN의 수습기자가 된 것인지, 기자가 된 것이라면 무슨 연유로 벌을 서고 있는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대해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이종석과 이유비가 극 중 재회 장면에서 `벌서기`를 하게 되는데, 잠시 쉬는 시간에도 리얼한 연기를 위해 팔을 내리지 않고 연기에 집중한 모습이 포착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주 방송부터 방송국을 중심으로 한층 풍성한 에피소드가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사진=아이에이치큐)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상현 메이비 결혼 알콩달콩 근황··예비부부 분위기 물씬? 여행갔나?
ㆍ주상욱 미련男 등극?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왜?··"사람일 어떻게 될지 몰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삼성토탈 삼성테크윈 등 4개 계열사 한화 매각.."매각 규모만 2조원 이상" 초대형 빅딜
ㆍ삼성 인사 `이재용식 신상필벌·새판짜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