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영 아나운서의 육감적인 몸매가 화제다.



지난 1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더 지니어스3 :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에서는 메인 매치인 `광부게임`이 펼쳐졌다.



이날 `더 지니어스` 방송에서 한 팀이 된 신아영 장동민 유수진은 팀의 승리를 위해 고분군투 했다. 특히 장동민은 신아영에게 "한 장의 카드만 뽑아라"라고 말했고 신아영은 "많이 뽑고 싶다"며 주의에도 불구하고 세 장을 뽑았다.



이에 장동민은 화난 표정으로 신아영에게 "하나 뽑으라고 했으면 됐지 왜 세 개나 뽑냐"며 "못 알아 듣냐 하버드?"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어 신아영에게 "하버드에서 1인지 3인지 안 가르쳐주냐"고 가차없이 독설을 퍼부었다.



하지만 신아영은 장동민의 독설에도 "욕을 하는데 즐거운 건 처음이야"라며 쿨한 반응을 보여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신아영 탈락 아쉬워”, “신아영 다시 나왔으면..”, “신아영 탈락, 이제 못 보는건가?”, “신아영 탈락해하면 시청률 떨어질 듯”, “신아영 탈락이라니요!”, “신아영 탈락해서 이제 방송 안 볼래”라는 반응이다.


리뷰스타 김수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아영, 더지니어스는 `탈락` 몸매는 `후끈`··육감 몸매 더 이상 못보나?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과거 후매가 남긴 글 보니.."연예인 킬러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5억 살 진주 운석 부르는게 값?··소유주 270억 요구에 정부 3.5억 제시?
ㆍ원·달러 환율 1년3개월 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