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6회째 기능성베개 기증식에서 “지속적으로 나눔 실천하겠다”

[임수민 기자] 기능성베개로 유명한 가누다가 노인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고 있어 화제다.

가누다 생산업체 티앤아이는 11월20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신내 노인요양원에서 중증질환노인 100여 명을 대상으로 기능성베개 기증 행사 및 자선 음악회를 개최했다.

기증식에 참석한 가누다 관계자는 “성탄절이 다가오고 있다. 사랑의 실천으로 나눔을 실천했던 예수와 같이 가누다도 지속적으로 어르신들께 위안을 드리고 싶다”면서 “공연을 통해 어르신들이 마음을 치유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누다, 6회째 기능성베개 기증식에서 “지속적으로 나눔 실천하겠다”

자선 음악회에서는 매 행사를 함께하고 있는 서울거리아티스트의 팬플루트와 색소폰 연주가 이어졌다. ‘사랑’, ‘소녀의 기도’, ‘뿐이고’, ‘봉선화 연정’ 등의 트로트 선율이 흘러나오자 많은 노인들이 박수를 치며 흥겨워했다.

한편 가누다는 국민행복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몸이 불편한 노인이나 독거노인들에게 매달 기능성베개를 증정하고 있다. 6회째 진행되고 있는 뜻 깊은 행사에 업계 관계자를 포함한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사진출처: 가누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프라이드 치킨 유래…흑인 노예들이 ‘버려진 부위’ 주워 튀긴 것
▶ 이란전, 김진현 선방에도 석패 ‘석연찮은 오심’에 축구팬 뿔났다
▶ 설날 닷새 황금연휴, 최대 9일까지 쉴 수 있다?…직장인 ‘관심집중’
▶ 인도서 첫 에볼라 양성 반응, 정액에서 바이러스 검출 ‘성관계 조심’
▶ 서울 무료 템플스테이 제공, 봉은사-화계사-조계사-묘각사 등 ‘총 9곳’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