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함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이색 맥주’

[라이프팀] 성별이나 나이와 관계없이 모든 성인들이 두루 선호하는 주류 중 하나는 ‘맥주’다.

하지만 맥주를 모든 이들이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몇몇 여성들은 쓰기만 하고 맛이 획일적인 맥주를 왜 그렇게 마시는 지 이해할 수 없다며 고개를 절레절레 젓기도 한다.

쓰고 획일적인 맥주의 맛이 싫은 까다로운 입맛의 소유자들을 위해 알아봤다. 최근 가장 핫 한 크래프트 맥주 중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색 맥주 리스트를 공개한다.

“크래프트 맥주, 어떤 맥주일까?”
특별함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이색 맥주’

‘크래프트 맥주(Craft Beer)’라는 용어가 생소하게 느껴진다면 ‘수제 맥주’라고 생각해도 좋다. 크래프트 맥주는 소규모 양조장에서 자체 레시피로 소량 생산한 맥주를 일컫는다.

만드는 이의 개성을 반영해 제작되기에 만드는 이의 수만큼이나 맛이 다양한 것이 특징. 기존 획일적인 맛으로 외면 받았던 일반 맥주와 달리 소비자의 까다로운 입맛을 충족시키는 다양한 맛으로 전 세계적인 수제 맥주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성들의 입맛에 맞는 크래프트 맥주는?”

taste 1 우울한 기분을 전환시켜주는 상큼함이 필요한 순간
특별함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이색 맥주’



>> 인디카 IPA(INDICA IPA, 6.5%)


기분전환이 필요하다면 과일 주스를 마시는 것처럼 상큼함이 더해진 수제 맥주가 제격.

탁한 호박색 바디에 진한 헤드가 일품인 인디카 IPA는 에일 러버를 위한 최적의 맥주로 손꼽힌다.

솔, 감귤, 열대과일, 이스트, 생홉, 꽃의 향이 균형 있게 조화를 이루는 맛. 맥주 특유의 쌉싸름한 맛에 열대과일 맛과 달콤함, 탄산이 어우러져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taste 2 지친 마음을 달래는 달콤함이 필요한 순간
특별함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이색 맥주’



>> 골든 클라우드(Golden Cloud, 4.5%)


바쁜 일상에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여성들이 즐겨 찾는 곳 중 하나는 달콤한 디저트가 있는 커피숍이다. 디저트 없이 맥주로 달콤함을 느끼고 싶다면 골든 클라우드를 선택해 볼 것.

골든 클라우드는 캐러맬 향이 나는 미국 스타일의 에일 크래프트 맥주로 향긋하고 깊이감이 느껴지는 달콤함이 무척이나 매력적이다. 특히 달콤한 끝 맛 때문에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이들에게도 인기다.

taste 3 우아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특별한 그 날
특별함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이색 맥주’



>> 블랙 로스팅 에일(Black Loasting Ale, 4.5%)


여성이라면 누구나 하루 정도는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우아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어한다.

우아함을 즐기고 싶은 특별한 그 날을 위한 수제 맥주로는 진한 브라운 컬러가 매혹적인 블랙 로스팅 에일이 제격.

블랙 로스팅 에일은 스모키, 너티, 초콜릿향에 부드러운 크림이 더해진 브라운 에일 비어다. 달콤함과 쌉싸름함이 공존하는 깊이감있는 맛이 특별한 기분을 한층 고조시켜줄 것이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크래프트 맥주, 어디서 마실 수 있을까?”
특별함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이색 맥주’

여성들의 예민한 감성과 깐깐한 미각을 동시에 충족시켜줄 수 있는 곳을 원한다면 크래프트 맥주 전문점에 주목해 볼 것. 특히 크래프트 비어 및 드래프트 비어 전문 탭하우스 ‘와바(WABAR)’는 인디카 IPA, 골든 클라우드, 블랙 로스팅 에일을 포함한 국내 최다 수준인 15여개의 크래프트 맥주와 드래프트 맥주로 여성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모든 맥주들은 와바만의 특별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신선하게 유지되기에 맥주 고유의 참맛이 살아있는 진짜 맥주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여성들을 위한 샐러드, 계절과일 등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기에 칼로리 부담이 적다.

여기에 세계 생맥주 및 수제 생맥주를 형상화 한 활동관 설비 및 인테리어 등으로 서양에서만 볼 수 있었던 탭하우스의 분위기를 연출해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맥주를 마실 수 있도록 했다.
(사진출처: 와바,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9000만 년 전 거북 화석, 자원봉사자 발에 걸려 ‘발견’
▶ 콩코르디아호, 사고 2년 만에 마지막 실종자 주검 발견
▶ 세계 200대 부자, 집계 자산 ‘약 89조6000억 원’ 1위는?
▶ 서울빛초롱축제 개막, 청계천 광장 수놓은 등불 ‘휘황찬란’
▶ 서울광장 초대형 돼지 풍선, “러버덕 보고있나?”…압도적 사이즈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