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승룡 측이 뜨고 나서 변했다는 주변 동료의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류승룡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13일 "류승룡이 현재 영화 촬영 중이라 방송을 시청했는지 확인하기 어렵다"며 "방송에서 나온대로 그런 성격을 가진 분이 아니다. 재미를 위해 그런 부분만 부각된 것이 당황스럽다"고 밝혔다.





앞서 김원해와 이철민은 12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류승룡과 `난타` 초기 멤버였다. 지금은 자주 못 본다. 워낙 떠서"라고 말했다.





MC 김구라는 "얼마 전에 박동빈도 류승룡과 연락이 안 된다고 하더라. 라미란도 그랬다. 속속 증언이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이철민은 "류승룡과 대학 다닐 때 사귄다는 소문이 있을 정도로 친했다. 그런데 얼마 전 시사회에서 보고 `전화번호가 바뀌었더라, 전화번호가 뭐냐` 물었더니 류승룡이 `나 전화 잘 안 받는데` 말하며 가버리더라"고 답했다.





류승룡은 미쓰에이 수지, 김남길, 송새벽 등과 함께 영화 `도리화가`를 촬영 중이다.





류승룡 소속사 해명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류승룡 소속사 해명, 이런 사람은 가까이 두지 마라" "류승룡 소속사 해명, 상당히 실망이다" "류승룡 소속사 해명, 마음을 크게 먹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토르 옆 수현 `존재감↑`
ㆍ전현무 때문에 일주일만에 덜컥 사표?··이지애 프리선언 이유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희준 노수산나 커플, 3년 교제끝 올 초 결별 "바빠서..."
ㆍ한은 기준금리 연 2% 동결…사상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