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효과 ‘울쎄라’의 업그레이드? 차세대 리프팅 ‘울쎄라 쿼트로’ 인기
[이선영 기자] 울쎄라의 강력한 리프팅 효과가 입소문이 나자 정품이 아닌 재생팁을 사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마케팅을 하거나 울쎄라 정품 기계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울쎄라로 홍보하는 등 울쎄라를 둘러싼 논란이 뜨겁다.

울쎄라는 강력한 초음파 에너지를 깊은 근막층에 전달해 눈가, 볼, 턱 얼굴은 물론이고 목 부위의피부까지 리프팅 시켜주는 시술이다. 미국 FDA에서 리프팅 효과를 인증받았고 전세계적으로 비수술적인 리프팅 분야에서 안면거상수술에 버금갈 정도로 효과가 좋은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울쎄라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울쎄라쿼트로’도 함께 인기다. 울쎄라 쿼트로는 기존 울쎄라에 비해 효과가 훨씬 빠르게 나타나고 피부톤의 개선 효과가 있는 차세대 울쎄라이다.

1회 시술로도 1~2년 이상 리프팅 효과가 지속되고 시술직후에도 붉은기나 부기가 거의 없어 울쎄라의 명성을 위협하고 있다.

피부과 전문의 김민주 원장(아이디피부과)은 “울쎄라 쿼트로는 피부 깊숙이 침투해 속피부부터 탄력을 되찾아 주는 시술이다”라며, “효과가 탁월하고 깊은 층에 작용하는 레이저의 특성상 통증이 다소 있어 수면마취로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울쎄라나 울쎄라쿼트로와 같은 리프팅 시술은 고가이며, 시술이 까다롭기 때문에 병원 선택에도 신중을 기해야 한다. 반드시 시술경험과 해부학적 지식이 풍부한 피부과 전문의가 시술해야 하고,

정품 기계와 정품 팁을 사용하는 병원인지 <울쎄라 시술자격 공식 인증서>를 통해 확인하는 것이 좋다. 또 수면마취가 필요할 경우에는 마취와 관련된 시설과 만약에 경우를 대비한 응급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는 병원을 찾는 것이 좋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9000만 년 전 거북 화석, 자원봉사자 발에 걸려 ‘발견’
▶ 콩코르디아호, 사고 2년 만에 마지막 실종자 주검 발견
▶ 세계 200대 부자, 집계 자산 ‘약 89조6000억 원’ 1위는?
▶ 과민성 장증후군 예방, 심리적 안정이 최우선…‘수험생 시선집중’
▶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단통법 적용가 ‘평균 67.5만원’…관심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