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믿고 맡길 곳이 필요하다면?” 안전한 탁송 서비스 1577-1111 코리아드라이브

[라이프팀] 1577-1111 코리아드라이브가 높은 신뢰를 앞세워 차량 탁송 서비스를 제공해 화제다.

차량 탁송 서비스란 고객의 자동차를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뜻한다. 정비소에 맡긴 차를 급히 찾아야 할 경우라든지 해외출장, 여행 등으로 공항에 차를 끌고 갔을 때, 타인에게 차량을 양도해야 할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탁송 서비스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코리아드라이브의 1577-1111 차량 탁송 서비스는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전 지역에서 고객의 차량을 원하는 장소로 이동시켜 준다. 또 전문적인 기사 인프라를 구축해 차량이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탁송 전담 상담원들이 해피콜 등을 통해 시시각각 상황을 알려주기도 한다.

특히 기존의 차량 탁송 서비스 중에는 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채 운영하는 곳들이 많아 혹시 모를 운송 사고에 대한 우려가 매우 컸다. 하지만 코리아드라이브는 LIG 차량 탁송 전용 보험에 가입했기에 걱정 없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리아드라이브 김동근 대표는 “1577-1111 차량 탁송 서비스는 전용 보험 가입과 더불어 전문적인 탁송 기사 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전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탁송 대리운전 1577-1111은 차량 탁송 외에도 일반 대리운전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출처: 코리아드라이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9000만 년 전 거북 화석, 자원봉사자 발에 걸려 ‘발견’
▶ 콩코르디아호, 사고 2년 만에 마지막 실종자 주검 발견
▶ 세계 200대 부자, 집계 자산 ‘약 89조6000억 원’ 1위는?
▶ 서울빛초롱축제 개막, 청계천 광장 수놓은 등불 ‘휘황찬란’
▶ 서울광장 초대형 돼지 풍선, “러버덕 보고있나?”…압도적 사이즈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