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자신만의 매력을 지키며 동안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라이프팀] 최근 동안 외모가 트렌드로 각광받으며 4050세대의 패러다임을 교체하는 전환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동안 트렌드는 자연스럽게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졌다. 그러다보니 안티에이징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 또한 증가하는 추세다.

JK 성형외과 백혜원 원장은 “요즘 젊은 세대들은 비교적 서양적인 외모를 갖고 있지만 중장년층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대다수이므로 섣불리 젊은이들과 같은 트렌드를 쫒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선택이다”며 “자신만의 변하지 않는 매력을 지키면서도 동안으로 보일 수 있도록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한다.

동안 외모 등 안티에이징을 위해 중장년이 주로 찾는 수술로는 페이스 리프팅, 내시경 이마거상술, 자가지방이식 등이 대표적. 최근에는 상안검, 하안검 수술도 중장년층이 많이 찾는 안티에이징 수술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상안검수술은 눈꺼풀이 처지면서 눈동자가 가려지는 안검하수 증상 치료를 위한 수술이다. 노화로 인해 근육이 약해지며 처지는 눈꺼풀을 당겨주기에 보다 또렷한 눈매로 거듭날 수 있다.

눈 밑 피부를 절개해 눈 밑 지방을 제거하고 늘어진 피부를 당겨 밝고 환한 인상을 만드는 하안검수술도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눈 성형 중 하나다. 상안검 수술은 처진 눈꺼풀로 인한 기능적, 심미적 불편함을 개선해준다. 또한 눈꺼풀 아랫단의 얇은 피부를 절제해 처진 눈꺼풀을 교정하고 탄력이 떨어진 눈 주변의 피부, 지방, 근육을 적당히 제거해 처짐 부위를 개선한다.
‘안티에이징’ 자신만의 매력을 지키며 동안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환자별 맞춤형 안티에이징 수술을 진행하고 있는 JK 성형외과 안티에이징 센터는 노화로 인해 눈 밑 주름과 눈 밑이 불룩하거나 꺼진 경우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동안수술법 중 하나인 하안검수술을 추천한다. 눈 밑 지방재배치를 통해 불룩한 부분은 평평하게 만드는 동시에 꺼진 부위에 지방을 넣어 볼륨감을 주기에 1석2조의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이유다.

백혜원 원장은 “피부 처짐 정도가 심한 경우 늘어진 피부를 원래의 위치로 당겨줌으로써 다시 탄력을 되찾을 수 있는 ‘페이스리프팅수술’과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보이지 않던 부분을 직접 보면서 수술하는 ‘내시경을 이용한 이마거상술’을 통해 최소한의 피부 절개만으로 복합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JK 성형외과는 12명의 분야별 전문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환자들의 안전한 수술을 위해 CPR Team(응급상황대처팀) 및 응급장비를 구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학병원 연계시스템, 의료진 회진시스템, 24시간 간호사 상주, 1:1 맞춤형 회복관리 프로그램 등 다양한 시스템 구축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출처: JK 성형외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9000만 년 전 거북 화석, 자원봉사자 발에 걸려 ‘발견’
▶ 콩코르디아호, 사고 2년 만에 마지막 실종자 주검 발견
▶ 세계 200대 부자, 집계 자산 ‘약 89조6000억 원’ 1위는?
▶ 서울빛초롱축제 개막, 청계천 광장 수놓은 등불 ‘휘황찬란’
▶ 서울광장 초대형 돼지 풍선, “러버덕 보고있나?”…압도적 사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