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2014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 퀸비캔들 부스, 관람객 문전성시 이뤄

[라이프팀] 뷰티업계의 동향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12회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가 11월7일부터 9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에 캔들 프랜차이즈 퀸비캔들이 참가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매년 15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고 3만명에 달하는 관람객이 찾는 국제 뷰티엑스포코리아는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국제 인증전시회다. 트렌드에 민감한 화장품, 미용, 네일 및 뷰티 연관 산업까지 국내외 뷰티산업의 흐름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참가 기업을 업종별로 코스메틱, 유기농화장품, 에스테틱&스파 , 코네일 등으로 나눠 구분된 전시 공간에 소개한다. 부대행사로는 모델콘테스트, 국제뷰티건강기능대회, 미용사 국가 자격증 필기시험 대비 등 다양한 눈요기 거리를 제공한다.

전시회에 참가한 퀸비캔들은 다양한 천연 향초제품과 아로마 제품, 유기농 제품 등을 전시하며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향기 제품뿐만 아니라 유기농제품들은 천연 원료로 만들어져 뷰티 업계의 동향을 그대로 따른 것이 눈에 띈다.

합성향초보다 천연향초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국내 대표적인 천연캔들 프랜차이즈 퀸비캔들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천연캔들 브랜드 독점권을 보유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작은 공간에서도 운영이 가능해 1인 창업자, 여성 창업자들이 몰리는 추세이다.
(사진출처: 퀸비캔들, 향기가게)

w스타뉴스 이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콩코르디아호, 사고 2년 만에 마지막 실종자 주검 발견
▶ 한국 살기 좋은 나라 25위, 아시아 5위…노르웨이 9년 연속 1위
▶ 서울 라바 지하철, 내달 1일부터 운행…‘귀여운 꿈틀이와 출퇴근’
▶ 9000만 년 전 거북화석, ‘백악기 시대 화석’…하이킹 하던 중 ‘툭’
▶ 승용차 식당 돌진 7명 부상, 전면 유리 산산조각나며 실내 ‘아수라장’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