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내일도 칸타빌레`의 배우 박보검의 훈훈한 외모, 첼로 실력, 지휘력이 화제다.







3일 방송된 `내일도 칸타빌레`에서는 천재 첼리스트 이윤후(박보검)가 차유진(주원) 대신 S오케스트라를 지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유진은 S오케스트라의 해체를 막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슈트레제만(백윤식)의 지휘에 맞춰 A오케스트라와 협연을 하기로 했다. 연습 불가 상태에 빠졌던 S오케스트라는 다행히도 이윤후가 입단을 자청하며 위기에서 벗어나게 됐다. 하지만 문제는 축제 당일 발생했다. 지휘를 해주겠다고 나섰던 한승오(백서빈)이 무대 공포증으로 인해 무대에 서지 못하게 된 것.



결국 무대공포증에 빠진 한승오를 대신해 이윤후가 지휘봉을 잡고 무대 위에 섰다. 이날 공연을 위해 S오케스트라가 선택한 곡은 레너드 번스타인의 `맘보`였다. 너구리로 변신한 설내일의 멜로디언 연주를 시작으로 화려한 의상을 입고 신나고 재미있는 퍼포먼스까지 곁들인 S오케스트라의 `맘보`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하며 기립박수까지 받았다.



특히 이 과정에서 이윤후는 S오케스트라의 단원들을 폭넓게 이해하고 포용할 줄 아는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하며 슈트레제만과 차유진의 시선도 사로잡았다. 슈트레제만은 차유진에게 누군가를 매혹시킬 줄 알아야 한다고 지적함과 동시에 이윤후의 리더십을 칭찬하며 옆에 있던 차유진을 자극했다.



`내일도 칸타빌레`에서 이윤후 역으로 열연 중인 박보검은 이윤후가 가진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드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박보검은 `내일도 칸타빌레`를 위해 오랜 시간 갈고 닦은 첼로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훈훈한 외모를 더욱 빛나게 하는 다정하고 따뜻한 매력으로 여심을 휘어잡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내일도 칸타빌레` 박보검, 진짜 첼로 실력이었어?" "`내일도 칸타빌레` 박보검, 아 훈훈하다" "`내일도 칸타빌레` 박보검, 눈이 정화되는 느낌이군" "`내일도 칸타빌레` 박보검, 잘 생겼네" "`내일도 칸타빌레` 박보검, 귀가 즐거운 드라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내일도 칸타빌레)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신해철 부검 결과.. "위 용적 축소 수술 있었다" 강세훈 원장 주장과 정반대?
ㆍ`역대 가장 열띤 토론` 비정상회담 이혼 편 화제…비정상회담 기미가요 사과문 발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MC몽 `왓에버` 무개념 가사에 누리꾼 "기가막히고 코가막혀" 멸공의 횃불로 반격하자!
ㆍ원·달러 환율, 7개월여만에 1천80원대 진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