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붓기 관리, 선택 아닌 필수… ‘아름수’ 관심 높아져

[라이프팀] 수십 년 전까지만 해도 성형은 연예인이나 하는 수술로 여겨졌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사이 성형열풍이 불어 최근까지도 사그라질 줄 모르고 오히려 더욱 거세지고 있다. 이에 따라 “쌍꺼풀 수술은 수술이 아닌 메이크업 수준”이라는 말이 돌 정도로 성형수술에 대한 인식이 관대해지면서 자연스레 자기 관리의 일부가 된지 오래다.

그러나 성형수술은 수술 못지않게 사후관리도 중요하다. 실제로 성형 후 잘못된 관리로 인해 수술부위가 덧나거나 잔 붓기로 인상이 더욱 나빠져 재수술을 받는 경우도 많다.

그래서 요즘엔 성형 수술에 대한 정보뿐만이 아니라 성형 붓기 빼는 방법을 찾는 사람도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전에는 성형 후 붓기를 빼는 방법으로 호박즙이나 얼음찜질 같은 민간요법이 성행 했으나 최근에는 성형 붓기 전용 관리 제품들도 등장하였다.

그 중 단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아름수’라는 제품이다. ‘아름수’는 인공색소와 방부제 등의 첨가제 없이 동의보감과 녹초본료, 본초비요, 황제내경에서 참고한 부종완화에 효과를 주는 호박, 천궁 등 4가지 약재와 경혈 순환을 돕는 8가지 약재를 혼합하여 제조한다.

이전에 유행하던 당도가 높아 칼로리도 높은 호박즙과는 다르게 체중 증가의 염려도 없으며 1회 분량의 팩 포장이 되어있어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몸속 노폐물 제거 효과와 피부 미백 및 탄력에도 도움을 주어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아름수 관계자는 “아름수는 1일 4회 음용하며 눈과 코 등 다소 간단한 성형수술은 일주일, 안면윤곽이나 가슴성형 같은 경우는 2주 가량 꾸준히 섭취할 시 성형 붓기와 멍의 빠른 회복 속도를 기대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아름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해철 사망 두고 신대철 vs 병원 측 엇갈린 입장
▶ [리뷰] ‘나의 독재자’ 우리의 독재자들을 위한 응원
▶ 마왕 신해철 별세, 연예계 ‘발칵’…김창렬 “명복을 빌어주세요”
▶ [인터뷰] 이끌리듯 돌아온 송윤아, 배우의 시간은 다시 흐른다
▶ ‘비정상회담’, 천황 숭배하는 ‘기미가요’ 사용…사과문 게재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